그럼에도 불구하 https://ko.wikipedia.org/wiki/먹튀검증사이트 고 오거들은 비디오 게임이 매우 다양하고 다양해 보인다고 결론지었다. 최근에는 2000년대 들어 초기 컴퓨터와 콘솔에서 제한된 사운드 출력 장치를 위해 작곡된 칩튠부터 대부분의 패셔너블한 게임을 위한 완전한 악보 구성에 이르기까지 온라인 게임 음악에 대한 더 큰 인식이 추가로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음악은 커버와 리믹스를 위한 플랫폼 역할을 자주 해왔으며, 비디오 게임 라이브와 같은 밴드나 오케스트라가 공연하는 비디오 게임 사운드 트랙을 포함하는 라이브 쇼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비디오 게임은 또한 특히 리듬 비디오 게임의 공간에서 라이선스된 음악을 지속적으로 통합하여 비디오 게임과 음악이 집합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 깊이를 증가시킨다. 대부분의 다른 형태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도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제품 결함은 플레이어가 악용할 수 있는 결함으로 나타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버그를 포함한다.

이 버그들은 치트 코드, 부활절 달걀, 그리고 게임에 의도적으로 추가된 다른 숨겨진 비밀과 기술과 함께 악용될 수 있다.

일부 콘솔에서 치트 카트리지는 게이머들이 치트 코드를 실행할 수 있게 해주며, 사용자가 개발한 트레이너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에 관련된 우회를 가능하게 해준다. 두 가지 모두 스포츠를 더 쉽게 만들고, 플레이어에게 추가적인 파워업을 제공하거나, 게임의 외관을 바꿀 수 있다.

오늘날,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스포츠 논리, 게임플레이, 렌더링의 대부분을 처리하는 게임 엔진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이러한 엔진은 물체의 물리학을 먹튀검증사이트 실시간으로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엔진에 해당하는 특정 옵션을 위한 특수 엔진으로 증강될 수 있다.

비디오 게임 내의 비디오 재생,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통신하는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위한 중매, 유사한 옵션에 대응하는 다양한 기능을 입력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많은 미들웨어가 존재한다.

모든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출시 전에 높은 품질의 테스트를 거친다.2018년에 보고된 게임 중 플레이어의 태도에 대한 연구는 밀레니얼 세대가 스트레스를 해결하기 위한 핵심 전략으로 비디오 게임을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1,000명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55%가 스트레스를 풀고 푸는 데 도움이 된다고 언급했으며 절반은 게임의 가치를 일상적인 업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피 방법으로 본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점수 매커니즘이나 궁극적인 보스 투쟁과 같은 일종의 승리 또는 승리 상황을 특징으로 한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서브웨이 서퍼, 랍비-야생 경주, 스틱맨 훅,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작들을 포함한다.

우리는 심지어 모토 X3M, Venge.io, 총알-포스-멀티 플레이어, 2048,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배드 아이스크림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 강박 고리는 중독성 있는 습관을 조장할 수 있는 도파민 방출을 촉발한다고 믿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