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선수들이 무료 교육, 무료 서적, 무료 방 및 보드를 성장시키고 장기적으로 지속될 수있는 좋은 학교 교육을받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계속 말하고 있습니다.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라! 나는 이 모든 대학 일을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들은 이 선수들의 뒷돈을 크게 벌어들인다. 당신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돈을 받거나 테이블 밑에서 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공인중개사 인강 을 받는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차를 얻는다는 이야기와 꽤 많은 현금을 받는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하는 이야기를 듣는다. 그리고 손 쪽에 대해 조금 더 듣는다. 당신은 선수 가족들이 그 대학 프로그램에 참석하기 위해 차와 집을 얻는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정원 퇴비는 항상 내부 정보

계획에 있는 현금은 특정 계정 소유자를 통제하고 단 하나 부모가 아니라이 특징을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젊은이가 돈을 인출하고 비 대학 의료비로 사용하기 시작하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조직은 항상 자격을 갖춘 소수 후보자를 찾고 있습니다. 그 설명을 충족 시키면 경쟁이 치열한 인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아니라 누가 고용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등 교육 화해 법에 의해 설립된 ACG 보조금은 Pell 정부 기금에 비타민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National SMART Grant에 대한 자매 보조금입니다. 학업 경쟁력 보조금은 대학과 관련된 1 학년 및 2 학년으로 인해 학생들에게 열려있는 교육 대학입니다. 학생들은 3 학년 및 4 학년 때 SMART 보조금을 사용합니다. 도전적인 대학 과정을 수강하는 지원자와 도전적인 대학 과정을 추구하는 지원자를 돕는 상당히 새로운 프로그램입니다 전공 학생들은 학업 경쟁력 보조금을 받기 전에 먼저 연방 보조금을 받아야 합니다.

당신은 자금 중에서 통제권을 유지 – 예외의 수를 제외하고, 수혜자는 자금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계좌를 유지하고 출금이 취해질 때 어떤 목적으로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를 피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할리를 구입하고 하버드에서 4 년을 보내는 것보다 국가에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결정하는 곳입니다. 일반적으로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가 발생하면 계정의 수혜자를 항상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육을 더 발전시킨다면, 실제로 당신 자신이 대안적인 아이

Federal Supplemental Educational Opportunity Grant 또는 때로는 FSEOG로 약칭되는 것은 예외적인 재정적 요구가 있는 학생을 위한 연방 재정 보조 프로그램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보조금과 마찬가지로,이 보조금은 남녀 공학 자격이 있는 것처럼 연장되어 상환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 프로그램을 위해 가장 먼저 고려되는 가족 기여

왜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문제가 될까? 대학들은 어떤 식으로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다.

이것은 노동자들이 수십억 달러의 혈압 수치를 만들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받는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노예 노동을 알고 있다!

자녀교육을 위해 저축을 시작할 수 있는 날은 이런 종류의 날이다. 그러나 현실은 그들이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훨씬 늦게까지 기다리지 않거나, 돈을 더 벌거나, 빚을 갚을 때 일을 할 것이다. 그러나 진실은 대부분 앞에서 언급한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아들이나 딸이 10년 동안 대학을 위해 아무것도 남겨두지 않았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출발했다. 많은 사람들에게이 실현은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공인중개사 인강 옮기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기회는 깨어나고, 아이는 14 세이며, 여전히 교수진에게는 돈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옵션이 선금을받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장기적으로 자녀의 대학 수업료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자녀가 대학을 체크 아웃한다면, 최소한의 가격으로 이미 수년 전에 자금을 지원했기 때문에 더 이상 학비를 걱정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치있는 계획을 구입하기 위해 투자함으로써 자녀의 교육을 보장하는 것과 함께 마음의 평화를 누릴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생각하십시오 : 대학 코치의 대부분은 상당한 봉급을받습니다 –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것들 – 대학 코치의 경험 향상은 신발 계약을 얻고, 일부는 BV와 라디오 계약을 얻고, 임무를 해결하는 동안 많은 다른 특전을 얻습니다. 또한 집중적으로 좋은 코치를 테스트하고 게임을 이기면 더 큰 돈과 더 큰 이익을 가진 다른 곳에서 다른 코치 직을 제안받는 경우가 많습니다!학생 운동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 그것에 대해 뭔가 운동을 해야 한다.

제발 선수들에게 실제로 돈을 지불하라!

우리는 그들이 자신감 있고, 낙관적이며, 좋은 자부심을 갖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그들 자신에 대해 더 좋게 느끼기를 원한다.

비록 그들의 삶에서 일이 완벽하게 진행되지는 않지만, 그리고 우리는 이러한 유형의 사람들이 역경을 다루는 방법을 알기를 원한다.

그들은 필연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