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현금인 Shopify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개인 Shopify 스토어에 대한 우선적인 도움을 받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청중들에게 광고할 수 있는 Shopify 콘텐츠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그들의 자체 호스팅 프로그램은 33%의 반복적인 수수료를 제공한다.
매달 15달러에서 1,200달러에 이르는 다양한 계획이 있기 때문에, 그 보상금은 꽤 상당할 수 있다.
허브스팟의 요금제는 50달러부터 월 3,000달러 이상까지 다양하다. 그리고 고객들이 한 번에 여러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HubSpots의 임무는 수천만 개의 조직이 더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비록 이것이 매우 긴 게시물이지만, 나는 내가 점점 더 많이 읽고 싶어한다는 것을 발견한다.
개인적으로, 나는 이것에 대해 심지어 어둠 속에 있었지만 이제 이것을 실행할 것이다. 당신은 단계를 명확하게 설명했고, 나는 이것을 온라인에서 일하기를 원하는 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동료들에게도 공유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당신의 개인 상품을 위한 협력자를 모집하는 것은 당신의 수입을 올리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보통 모든 제휴사가 동등하게 만들어지지는 않는다. 누구나 돈을 좋아하지만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올바른 전략을 가진 사람들은 거의 없다.마지막으로 제휴 캠페인을 추적하고 테스트를 실행하여 최적화합니다. 만약 당신이 주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당신의 주요 효율성 광고 플랫폼으로 사용하기로 선택했다면, 당신과 함께 일하는 반대 계열사 기업가들을 계속 관찰하라. 게시물과 링크를 공유하기 위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친구 커뮤니티를 만드십시오. 정기적으로 의견을 전달하고 제출하여 시청자의 참여를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무시하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다른 사용자들에게 떠내려가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당신이 속한 제휴 커뮤니티나 광고 프로그램의 유형은 당신의 청중이 흥분하는 종류의 제품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그들은 잠재적인 구매자가 필요로 하지 않는 문제들을 무작위로 제출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보너스를 없애고 싶다면, 여러분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실제로 보완하는 보너스를 만드세요. 제품과 제품에 대한 모든 것에 대한 집중적인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여 제품에 대해 알아보세요. 제품과 관련하여 인기 있는 질문에 대한 질문과 함께 제품 소유자와의 비디오 및 팟캐스트 세션을 녹화합니다. 첫째, 일반적으로 제품은 제휴사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며 때로는 그렇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웹로그 게시물, 팟캐스트 에피소드, 심지어 대규모 컨퍼런스에서의 직접 프레젠테이션 등 많은 콘텐츠 자료에서 저는 제 캐릭터와 제 개인적인 삶의 특징을 공유하려고 노력합니다.두 번째로, 일단 당신이 광고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멈추면,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들은 멈출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것이다. 제휴 사이트에서 콘텐츠 자료를 만들 때 본받고 싶은 내용입니다. 이제,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유튜브 비디오보다 웹로그에서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이다. 그러한 이유로, 앞으로 진행될 많은 예시들은 블로그를 위한 것이 될 것이다.때때로 저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제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사람들의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기도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웹로그와 소셜 미디어의 피드백에 답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다.
브랜드를 구축한 결과 모든 것은 관계를 구축하는 것과 같습니다.Shopify에 추천서를 발송하는 기업가, 교육자, 인플루언서 및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커뮤니티입니다. 이 시스템은 무료로 가입할 수 있고, 신청만 하시면 됩니다. 포레오의 개인 카피라이터인 로라 벨그레이는 보너스로 일대일 카피라이터 세션을 제공한다.
번창하는 기업에서 일하는 똑똑한 기업가들은 그 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슈를 다음 단계로 가져가는 한 가지 방법은 대체 소득 흐름을 발견하는 것이다.제휴 광고는 대학에서 일반적으로 가르치는 것이 아니며, 마케팅을 전공하는 대학생들에게 이 주제를 소개하기 위해 소수의 교수진만이 인터넷 기업가들과 협력한다.
블로거들과 다른 출판사들은 공정위가 제시한 정보공개에 대한 팁을 의식하지 않을 수도 있다.
가이드라인은 영화배우의 홍보, 언어 홍보, 블로거 보상에 영향을 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