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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유한 보상, 회원 전용 콘텐츠 및 상위 타이틀 라이브러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버는 불량 라이트 부분이 있는 고딕 공포 캐주얼 게임으로, 당신의 선택이 당신에게 던져지는 수백 개의 괴물들과 곧 눈덩이처럼 불어날 수 있다.
스포츠 피날레뿐만 아니라 많은 레벨에서 플레이어가 계속하기 위해 패배해야 하는 일종의 보스 캐릭터로 마무리한다.
일부 비디오 게임에서 레벨 사이의 중간 요소는 저장 매체에 저장된 스포츠를 생성하여 게임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이것들은 또한 제목 표시에 기록하고 다시 입력할 수 있는 구절의 유형일 수 있다.
초현실적인 세계를 통한 턴제 탐험에서 추억을 되살리고, 친구를 재발견하고, 관계를 회복하세요. 은막 희망자의 잃어버린 작품들을 조사하여 그녀의 실종 뒤에 숨겨진 비밀과 기술을 밝혀내십시오.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한 이 감성적인 (훌륭한 방식으로!) 숨겨진 물체 스포츠 옵션들은 수 많은 특이한 캐릭터들과 사냥하고 발견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다.두 가지 모두 게임을 더 단순하게 만들거나, 참가자에게 추가적인 파워업을 제공하거나, 스포츠의 모습을 바꿀 수 있다.
온라인 게임은 대부분의 다른 형태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그러나, 시각적인 요소나 서사적인 요소를 사용하는 영화나 텔레비전과 구별하여,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임플레이 상호작용에 따라 장르로 분류된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터 스포츠는 판타지 세계에서 일어나든 외계에서 일어나든 상관없이 여전히 슈터 게임이다. 예외적으로 호러 스포츠 스타일은 호러 픽션,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에 사용된다.그들은 온라인 게임이 처음에는 오락이며, 이는 가이드라인, 인터페이스, 그리고 그것이 배포하는 게임의 아이디어에 의해 이해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Espen J. Arseth는 비디오 게임이 플롯, 캐릭터, 그리고 전통적인 내러티브의 측면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측면들은 게임플레이에 부수적이라고 주장한다.
소수의 비디오 게임은 제로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 참가자는 게임 자체와의 상호 작용이 매우 제한적이다. 이것들은 가장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시작 상태를 설정하고 스포츠가 스스로 진행되도록 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콘웨이즈 게임 오브 라이프의 많은 컴퓨터 시뮬레이션에 해당하는 수동적 관찰자로서 결과를 관찰한다.
길을 잃고, 다치고, 혼자인 길고양이는 이 3인칭 모험 레크리에이션에서 오랫동안 잊혀진 대도시를 탈출하기 위해 역사적인 미스터리를 풀어야 한다.
PS5™ 콘솔의 기능을 통해 독점 블록버스터부터 혁신적인 인디까지 필요한 비디오 게임을 찾아보십시오. 빠른 레크리에이션에 가입하여 온라인으로 게임을 즐기거나 개인 레크리에이션을 설정하여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십시오.제품 결함은 플레이어가 악용할 수 있는 결함으로 나타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버그를 포함한다.
이 버그들은 치트 코드, 부활절 달걀, 그리고 스포츠에 의도적으로 추가된 다른 숨겨진 비밀들과 함께 이용될 수도 있다.
일부 콘솔에서 치트 카트리지는 게이머들이 치트 코드를 실행할 수 있게 하고, 사용자가 개발한 트레이너는 노트북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에 관련된 우회를 가능하게 한다.
컴퓨터 게임은 설명자로 사용될 수도 있는데, 이들 게임들은 기본적으로 컴퓨터 프로세서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는 온라인 게임과 호환적으로 사용된다. 그러나 컴퓨터 스포츠라는 용어는 콘솔 비디오 게임이나 셀 비디오 게임과 구별되는 수단으로서 주로 개인용 컴퓨터나 다른 종류의 다목적 하드웨어 시스템에서 플레이되는 게임을 보다 구체적으로 논의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TV 레크리에이션 또는 텔레게임과 같은 다른 용어들은 70년대와 1980년대 초에 사용되었으며, 텔레비전에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에 중요하게 사용되었다. 일본에서는 오디세이와 같은 장소 콘솔이 도시바와 샤프와 같은 대형 TV 파워 볼 전용 사이트 생산업체에 의해 처음으로 수입된 후 국내에서 만들어졌으며,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종종 TV 게임 또는 TV geemu 또는 테레비 geemu로 식별된다. 전자 레크리에이션은 비디오 게임을 지칭하기 위해 사용될 수도 있지만, 이것은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핸드헬드 디지털 비디오 게임과 같은 장치를 추가로 포함한다.
예를 들어 텍스트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과 PC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플레이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종종 오디오 시스템이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피드백으로 증강되며, 때로는 햅틱 노하우와 함께 다른 형태의 제안으로 증강된다. 별도로, rega에도 문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