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o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비디오 게임이다. 컴퓨터는 모든 종류의 스포츠를 위한 디지털 영역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들은 카드나 큐브와 같은 표준 레크리에이션 객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비디오 게임들은 실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벳엔드 또는 환상적인 디자인에 기반한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탁상 스포츠(Tabletop sports)는 놀이의 날씨가 좁은 지역에 한정되어 있고, 보통 단순히 게임 아이템을 놓고, 선택하고, 전달하는 것으로, 신체적인 노력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는 레크리에이션이다.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되는 많은 게임들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 있다.
게임은 종종 도구와 가이드라인으로 특징지어진다. 가이드라인은 변화와 조정에 대한 주제이지만, 규칙 내에서 충분한 변화는 종종 새로운 스포츠로 귀결된다. 예를 들어, 야구는 진짜 야구공이나 휘플볼로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게이머들이 단지 세 개의 베이스로 경기하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은 틀림없이 독특한 게임을 하고 있는 것이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체 규칙의 변경을 수반한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지만, 그럼에도 때때로 불변의 메타 규칙이 존재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이러한 벳엔드 구성 요소 중 2개 또는 3개를 모두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 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적 능력과 전략을 포함하고 있는 반면, 어설프게 윙크, 포커, 그리고 모노폴리는 전략과 기회를 혼합한다.
대부분의 트릭테이킹 비디오 게임은 심리적 능력, 전략, 우연의 요소를 포함하며, 위험, 카탄의 정착자, 카르카손과 같은 많은 전략적 보드 게임들도 그러하다. 이 등급의 비디오 게임은 핸드북의 손재주나 손과 눈의 조정과 관련된 능력 요소가 관련된 모든 게임을 포함하지만 비디오 게임의 등급은 제외한다.
주거용 비디오 게임 시스템의 도입은 데스크 하키와 같은 이들 중 일부를 대체했지만 에어 하키, 당구, 핀볼, 푸스볼은 비공공 및 공공 레크리에이션 룸에서 여전히 인기 있는 고정 장치로 남아 있다.
이러한 게임들과 다른 게임들은 반사와 조정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취한 사람들에 의해 특별히 잘 수행되지 않지만, 이러한 게임들은 소비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이것 때문에 손상으로 끝날 것 같지 않다.동일하거나 관련된 규칙을 가진 게임들은 환경이 바뀌면 다른 게임플레이를 가질 수 있다.
예를 들어, 학교 건물에서의 숨바꼭질은 공원에서의 동일한 게임과 다르다; 자동차 경주는 관찰자나 애비뉴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다.
스포츠(sport)는 선수들이 가이드라인에 의해 윤곽이 잡힌 종합적인 전투에 참여하는 시스템으로, 수량화 가능한 결과로 끝난다.우리가 훌륭한 비디오 게임을 만들고 미니클립의 빛나는 미래의 일부가 되도록 돕고 싶다면, 우리는 당신으로부터 관심을 받고 싶습니다. 체스와 바둑과 유사한 일부 게임은 완전히 결정론적이며, 호기심을 위해 기술 요소에만 의존한다.
이러한 게임은 일반적으로 좋은 정보를 가진 것으로 묘사되며, 유일하게 알려지지 않은 것은 1s 상대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며, 레크리에이션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이벤트의 완료 결과가 아니다. 반면에,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매우 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캔디 랜드와 유사한 게임과 슈트와 사다리는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