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텍스트 콘텐츠와 사진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Betend 아마도 이 기술의 가장 성숙한 기능일 것이다. 그러나 애니메이션에서 사운드 결과, 음악, 심지어 완전히 살이 붙은 디지털 캐릭터를 만드는 것까지 사실상 모든 예술 분야에서 작업이 진행 중일 것이다. 그들은 온라인 게임은 우선 그것의 지침, 인터페이스, 그리고 그것이 배포하는 게임의 아이디어 측면에서 이해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에스펜 J. 아어스는 비디오 게임이 실제로 플롯, 캐릭터, 전통적인 내러티브의 측면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특징들은 게임플레이에 부수적이라고 주장한다.

특정 국가들은 정치적 또는 이념적 내용과 관련된 훨씬 더 제한적인 지침을 가지고 있다.

이 판결은 다른 예술적 노력에 적용되는 사회적 적합성 기능에 대한 그러한 이미지를 허용하기 위해 2018년에 완화되었다.이 웹 로그 게시물은 이러한 모든 Betend 범주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모든 범주에서 가장 흥미로운 기업을 강조합니다. 현재의 모든 흥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단순히 출발선에 있었다. 게임에 대한 이 새로운 노하우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결정함에 따라 엄청난 양의 노동력이 앞으로 있을 것이며, 이 새로운 집으로 빠르게 이전하는 회사들을 위해 엄청난 대안이 만들어질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저스는 비디오 게임이 매우 다양하고 다양해 보인다고 결론지었다. 비디오 게임()은 조이스틱, 컨트롤러, 키보드, 동작 감지 장치와 같은 소비자 인터페이스 또는 입력 장치와의 상호 작용을 포함하는 디지털 비디오 게임이다. 이러한 피드백은 일반적으로 TV 세트, 모니터, 터치스크린 또는 디지털 실제 헤드셋과 같은 비디오 디스플레이 시스템에 표시된다. 예를 들어 텍스트 어드벤처 게임과 노트북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수행될 수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종종 스피커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피드백으로 증강되며, 일반적으로 햅틱 기술과 함께 다른 종류의 피드백으로 증강된다. 이와는 별도로, 레크리에이션 미디어와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는 하드웨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되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의 보존과 관련된 우려도 있을 수 있다.

친구들에게 파티를 열어 히트 컬렉션을 기반으로 이 스포츠에서 가장 잘 생겼거나 최악인 케이크를 누가 만드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Promthean, MLXAR 또는 Metas Builder Bot와 같은 몇 가지 이니셔티브를 집 안에서 보았고, 생성 전략이 크게 절차적 방법을 교환하는 것은 전적으로 시간 문제라고 가정한다.

마인크래프트의 생성 방법이나 둠의 무대 디자인 등 한동안 집안 내에서 학술적인 분석이 있었다.심지어 아타리의 퐁과 같은 초기 비디오 게임들도 참가자에게 도전하기 위해 컴퓨터로 제어되는 상대를 가지고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디지털 적들은 우리 모두가 지금 알고 있는 것처럼 작동하는 AI였다. 그것들은 단순히 레크리에이션 디자이너들에 의해 만들어진 스크립트로 작성된 절차들이었다. 그들은 인위적으로 영리한 상대를 흉내냈지만, 배울 수는 없었습니다. 그들은 보통 그들을 만든 프로그래머들만큼만 잘했습니다. Poki는 암스테르담에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30명으로 구성된 팀이 우리의 게임 플랫폼에 참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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