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시작부터 소셜 미디어 분석 도구가 필요합니다. KPI가 무엇인지 알게 되면 소셜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추적하고 마케팅 캠페인이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채널을 언급하는 것은 각 채널마다 최고의 관행이 있기 때문에 귀사의 마케팅 캠페인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게다가, 모든 채널은 최고의 콘텐츠 자료 분류와 게시 빈도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트위터에서 작동하는 것이 인스타그램에서 반드시 작동하지는 않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좋아요늘리기 것이고 링크드인과 대부분의 다른 주요 소셜 네트워크 사이에는 엄청난 차이가 있다.
여러분은 정보를 블랙홀로 바로 보내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이 여러분의 정보와 함께 상호작용하고, 공유하고, 여러분의 회사에 대해 흥분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측정값을 통해 쇼핑객들이 반응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그것은 추가적으로 기업가들이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제품을 마케팅하고 홍보하는 매우 일반적인 방법으로 변한다.
그리고 이것은 오직 모든 잠재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그들이 당신의 모델이 존재한다는 것을 인식하게 하는 매우 예술적이고 시각적으로 호소력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으로만 성취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광고는 이러한 소셜 미디어 보드의 광고 비용이 수익보다 적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금 수익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왓츠앱, 위챗, 카카오, 엑스트라 등과 함께 200개 이상의 국제 소셜 네트워크와 연결할 수 있다.
도구는 완전히 사용자 정의할 수 있으므로 정렬을 선택하고 색상을 브랜드와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마케터들은 적중하고 그것을 증명할 수 있는 능력을 갖기를 원한다.
올바른 캠페인 모니터링 도구를 사용하여 중요한 메트릭의 기록을 캡처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상록색 콘텐츠를 공유 시장에 내놓음으로써, 여러분은 아마도 트래픽을 늘리고 참여를 강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또한, 셀 광고 산업에서 실시간 입찰 사용은 이동 중인 웹 쇼핑의 가치로 인해 과도하고 증가하고 있다.
2012년 셀 광고의 실시간 입찰 공급자인 넥시지는 매달 수입이 37%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또 다른 셀룰러 상업 출판 플랫폼인 애드포닉은 같은 12개월 동안 220억 건의 광고 요청이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페이스북과 링크드인은 사용자들이 그들의 광고를 하이퍼 타겟팅할 수 있는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다.또한 참여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 팔로워를 계속 참여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이것을 하기 위해서, 여러분이 성취하려고 하는 개인과 그 이유, 그리고 어떻게 그들을 개그로 분류할지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회사가 유행하는 레깅스와 조깅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유행하는 운동복을 자주 입기를 원하는 밀레니얼 세대로 분류할 수 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인스타좋아요늘리기 운동 경기라고 알려진 스타일이다. 마지막으로, 경쟁자들의 소셜 계정을 검토하는 것은 당신의 광고가 눈에 띄고 당신의 모델에 고유한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트위터와 유튜브는 대부분의 B2B 상황에서 추가적으로 좋은 매치이다. 비영리 단체, 소비자 또는 젊은 고용을 달성하려고 한다면 페이스북이 좋은 추가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산업 내에 널리 퍼져 있는 좀 더 전문화된 개인 사회 위원회도 잊지 마세요.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이 소셜 미디어 인기를 페이지의 권위를 가늠하는 척도로 사용하고 있다는 안정적인 증거는 없다. 그것은 “검은 모자” 조작의 표적이 될 것이다.업계에서 잘 알려진 해시태그를 모니터링하여 이전에 사용한 적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영감을 필요로 한다면, 소셜 미디어 광고에서 가장 효과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페이스북 챗봇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우리의 훌륭한 페이스북 챗봇의 요약과 가이드를 살펴보십시오. 2019년에, 사람들은 하루 평균 2시간 24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이 지표는 소셜 미디어에 소비하는 시간이 1.4% 증가하여 더욱 증가했습니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를 당신의 청중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그들과 긴 시간 동안 함께 일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으로 만든다.여기 이 주제에 대해 높이 평가되는 책들의 몇 가지 예가 있다.
HubSpot은 무료 소셜 미디어 인증 과정을 제공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전환을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전략을 개발하고, 달성 기간을 연장하며, 소셜 미디어 ROI를 측정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메트릭 추적 도구를 통해 팔로워와 청중이 잘 응답하는 내용과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수정하려는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준수해야 할 비즈니스 및 플랫폼별 제출 빈도 표준을 설명하는 많은 연구와 출처가 있습니다. 모든 사업은 완전히 다르므로, 여러분의 청중에서 효과가 있는 것을 찾으세요.여러분의 웹 사이트와 기업을 진정으로 존중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있다면 사람들이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순 팔로워 증가 – 신규 팔로워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