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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나 비디오 게임은 하나 이상의 입력 장치, 보통 버튼/조이스틱 조합;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움직임에 민감한 장치를 사용합니다. 패들 컨트롤러와 같은 더 난해한 장치도 입력을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만약 게이머들 간의 협력이 허용된다면, 스포츠는 더 발전하게 될 것이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분석하기 위한 많은 아이디어들이 개발되었다.예를 들어, 미식축구와 야구는 신체적인 기술과 전략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반면, 조잡한 윙크, 포커, 그리고 모노폴리는 기술과 확률을 결합한다.

대부분의 트릭 테이킹 게임은 심리적인 기술, 전략, 그리고 가능성 요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리스크, 카탄 정착민, 카르카손과 유사한 많은 전략적인 보드 게임들이 그러하다. 롤플레잉 스포츠는 또한 비디오 게임의 스 사설홀덤 타일을 묘사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 산업에 의해 이용되었다. 이러한 게임들은 한 플레이어가 프로그램된 환경과 스토리를 경험하는 단일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일 수도 있고, 게이머들이 인터넷을 통해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도 있다.

그 전문지식은 보통 전통적인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과는 상당히 완전히 다르다.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도박 비디오 게임으로서 유행하고 있다; 크랩스 스포츠는 아마도 가장 잘 알려진 예일 것이다. 탁상경기(Tabled Game)는 일반적으로 단순히 레크리에이션 아이템을 삽입하고, 선택하고, 이동시키는 등, 경기 날씨가 좁은 지역에 국한되어 거의 육체적인 노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 스포츠이다. 이 게임들의 대부분은 게이머들이 앉고 게임 요소들이 위치한 책상 라운드에서 플레이된다.저희 포트폴리오에는 150개 이상의 비디오 게임이 있으며, 그 중 80개가 현재 운영 중입니다. 나는 그것이 나에게 잘못된 코드를 준 스포츠를 시도하지 않았다. 내가 말하고 싶지도 않고 말할 필요도 없다. 왜 내가 그렇게 많이 쓰고 싶은가?플레이어는 개인이 체스 챔피언십을 시청함으로써 즐거움을 얻는 경우에 해당하는 비플레이어 시청자를 가질 수 있다.

반면에, 게임 내의 플레이어는 차례대로 플레이할 때 그들 자신의 시청자를 구성할 수 있다.

종종, 스포츠에 반을 차지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여가의 일부는 누가 그들의 시청자의 일부이고 누가 참가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보통 무제한적인 놀이를 허용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은 현재의 규칙과 함께 제공된다. 백개먼의 스포츠는 주로 두 큐브의 롤을 기반으로 최고의 전략적 이적 중 하나를 결정해야 한다.

사소한 게임들은 대부분 사람이 받는 질문들에 기반하여 많은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다.

목적은 성공적인 모션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되는 모션에 필요한 조건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비록 플레이어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플레이어가 달성될 때마다 다른 플레이어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참가자가 페널티 킥으로 골을 넣어야 한다는 것은 축구의 규칙이 아니다; 선수가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것은 필요하지 않다. 조립의 목표가 종종 일정한 수준의 능력과 운을 필요로 하는 반면, 레크리에이션의 기초를 따르는 것은 단지 기초에 대한 지식과 그것들을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운이나 까다로운 기술을 거의 요구하지 않는다. 크레이지 게임즈는 최신의 최고의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특징으로 한다.

항상 로딩이 걸려서 에러 코드가 안 나와요. 전화기를 돌리면 저장 버튼을 누르지 않은 것처럼 다시 되돌아온다. 나는 심지어 앱을 제거/재설치했고, 전화기를 다시 시작했다. 캐시를 지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