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누군가가 나에게 준 최고의 조언 중 하나는 많은 제품, 열정적이고 도달 가능한 개인이 있는 틈새로 가서 성취할 수 있는 핵심 문구로 시작하라는 것이다. 나는 정기 자금과 높은 티켓 공간 내에 있는 디지털 상품이 있는 제휴 패키지에 특별히 초점을 맞출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 기업을 시작하기 위한 모든 단계가 이 게시물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독자 분에게 도움이 될 만한 틈새 시장에 대한 직접적인 전문 지식이나 상품 데이터가 없다면, 일반적으로 제휴 네트워크에서 좋은 제휴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사 상세 가이드).온라인 마케팅에서, 당신이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전환이 이루어져야 한다.

예를 들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검색엔진최적화 , 나는 팻 플린이 그의 웹사이트인 스마트 패시브 인컴에서 많은 양의 소프트웨어 상품을 홍보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Linked domains 보고서를 보면 Pat이 Aweber와 하이퍼링크를 꽤 자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고객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당신은 낮은 수수료와 높은 총 판매 수량의 두 번째 모델과 함께 갈 것이다.그 기사는 킨스타의 제휴 시스템을 언급하고 있지만, 당신은 추천을 어떤 종류의 제휴 하이퍼링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제휴 웹 마케팅으로 현금을 버는 일반적인 접근법은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이다. WordPress 블로그가 있는 경우 컨텐츠 자료와 관련된 제품에 대해 글을 작성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CPL 또는 Cost per Lead는 온라인 광고의 비용 모델입니다. 리드는 이메일 핸들, 요청된 인용 또는 완료된 연락처 종류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직 실제 구매는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가능한 고객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틈새와 그에 따른 결정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게다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시청자들이 빠르게 행동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제한된 시간 동안 제공 검색엔진최적화 되는 제안을 사용할 수 있다.

키워드 리서치 툴의 제휴 프로그램은 40%의 수수료율을 제공한다.

판매할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잠재 고객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우리는 또한 계열사들이 그들의 잠재적인 제휴 파트너에 대한 실사를 실시할 것을 권장한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발전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을 위해, 우리는 네이티브 SEO를 제휴 마케팅 전략에 포함시킬 것을 제안한다.

통계는 네이티브 및 유기농 검색이 웹사이트 방문자의 69%를 차지한다는 것을 보여준다.불행하게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돈을 벌기 위한 유일한 목적을 위해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그러나, 만약 관련자들이 제품의 내부와 외부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총 판매를 촉진하거나 새로운 전망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오래된 80/20 격언에서 알 수 있듯이, 대부분의 수익은 계열사의 극히 일부에서 발생할 것입니다. 제휴사는 당신의 판매 압력의 연장선상에 있고 당신의 온라인 모델을 대표하므로, 신중하게 동반자를 선택하세요. 일부 마케터들은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일방적이고 편향된 접근법을 취한다.

한편, 홍보 코드를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은 청중들이 더 나은 거래를 기다릴 수 있도록 준비시킬 수 있다.

시기는 캠페인의 성공을 보장하는 많은 중요한 요소들 중 하나이다. 가장 좋은 순간 중 하나는 제품 출시와 휴일을 포함한다.

배너는 식별하기 쉬우므로 제휴 블로거들은 쿠폰을 홍보하기 위해 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메일 광고는 독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더 많은 계약 비용을 보장한다.

또한 제휴 틈새시장의 포럼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거나 업계 최고의 블로그를 구독하는 것은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당신의 도덕적 기준에 상관없이 이 지역에서 온라인으로 현금을 만드세요. 제품을 사용했거나 단순히 현금을 받고 판매하는 경우. 이 무료 교육 코스에서 첫날부터 첫 판매까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팁을 배우십시오. 이러한 모든 새로운 방법에 대한 최신 정보를 보존하여 전환율과 그에 따른 수익을 최대한 높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소비자 습관은 지난 1년 동안 극적으로 변화했다.이를 통해 제휴 캠페인을 해당 틈새에 맞게 조정하여 전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을 홍보하는 대안으로 단일 공간에서 숙련된 기술자로 자리매김함으로써,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개인에게 마케팅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은 특히 인스타그램과 틱톡에서 잘 알려져 있으며, 제조업체는 특정 계층의 컨설턴트나 권위자로 보이는 인플루언서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거래에 따라 마케팅 캠페인은 사진, 계정 인수 또는 상주 비디오와 함께 제품 평가 모음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어필리에이트 하이퍼링크가 어떻게 커미션으로 이어질 수 있는지 청중에게 알려주면, 당신은 그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

이제, 당신의 아이디어가 완전히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이라면, 가장 좋은 옵션은 또한 제공하는 제품에 돈을 쓰는 것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