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하는 맞춤형 웹 사이트 회사와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의 직책에서 Im은 기업 마케팅 노력에 즉시 기여할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에서 새로운 웹 사이트를 구매하는 많은 중소기업 소유자를 지원할 책임이 있습니다. 나의 주요 목표는 회사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거나 고객 및 잠재 고객과 대화하여 자신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믿을 수 없을만큼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투쟁에서 그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들을 도울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 내 공유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왜냐하면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한 가지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정보 제공자는 여기서 키가 동일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를 평가 절하하고 소셜 미디어 동료와 느슨한 상태를 공유하십시오.

어제 나는 Fortune 지 선정 500 대 기업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책을 얻기 위해 고용하고 있으며 12 개월 동안 약 140,000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거대한 You Tube는 비즈니스 하루에 20 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합니다.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요즘 어렵지 않습니다.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 인 경우 접근 방식은 게시물을 미리 계획하는 것입니다. 어떻게해야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계획 할 때 중요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통해 가장 이상적인 잠재 고객과의 관계 및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1 – 어린이를위한 소셜 미디어와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백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을 사용하고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Facebook을 사용하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타워를 사용합니다. 소셜 웹 사이트는 우리에게 당신을 알리고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알려주는 환상적인 단계입니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십시오.

광고와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는 이상적입니다. 가장 현명한 전략은 클릭 당 지불 또는 가이드 라인 당 지불과 같은 다른 전략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웹 페이지 링크를 얻는한 가지 방법입니다. 땀을 흘리지 않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SNS 마케팅 트래픽 흐름을 허용하고 소셜 미디어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릴 수 있게하십시오.

YouTube는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한 제품으로 발전했습니다.귀하가 사용할 수있는 회사 또는 서비스에 대한 최근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비디오를 일부 블로그에 게시하고 YouTube에 보내어 광범위한 사용자에게 광범위한 노출을 제공합니다.

배터리 수명과 관련하여, 당신이 기대하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즉, 단 2 시간 만에 배터리 바가 하나의 막대기를 떨어 뜨립니다. 전화를 끊는 것을 피하고 싶을 수도있는 전화를 매일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샴페인을 잘 알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도 오래되어야합니다. 좋은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당신을 잘 공급합니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오피가이드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행동을 시작하십시오 – 많은 생각과 경험이 과정에 투입되었습니다. 종종 같은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 비용은 많은 비용이 들지 않지만 잘 수행되면 많은 시간을 들여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특히 달리기에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소셜 사이트에서, 당신만의 것이 되어라!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당신이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구매자를 알고 있다는 것을 사람들과 친숙하게 하는 것은 훌륭하다!소셜 미디어 그래서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고객이 어디에서 놀고, 그들을 괴롭히는 것 외에도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하고, 이런 종류의 사람들을 싫어하는 스팸을 보내지 마십시오!나도 알아!

4 – 귀하의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 년이었습니다.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직업 # 1은 소셜 마케팅 인프라에서 구축 될 것입니다. 사람이 귀하의 고객이 무엇인지, 누가 귀하의 출판물 랙인지 알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제외하고)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을 수있는 틈새 사이트가 없다면, 신뢰성을 보여주는 적절한 비즈니스 계획, 당신은 뒤로 물러나서 기본에 집중해야합니다. – 왜 내가 업계 웹 마케팅에 마지막으로 왔습니까?

나는 언제 (몇 가지에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하지만 가상 악수의 공동 저자 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내 마음을 바꾸었습니다. 나는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합니다 – 네트워킹 효과적으로,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및 사무실 전국 주제 당신이 잘 알고있는 주제를 결정하고 잘 연구하고 잘 생각한 답변을 게시해야합니다

환상적인 소셜 사이트는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드라이브를 시작하기 전에도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고객 또는 잠재 고객의 많은 정보를 발견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서 경쟁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제안을 가지고, 팔로어에게 그들이 당신의 제품의 보이는 것을 물어, 개선 될 수 있습니다, 무엇을 즐길 등등

최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