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아마추어나 프로들에 의해 혼자, 그룹 또는 온라인에서 연주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체스 챔피언십을 시청함으로써 사람들이 즐길 수 있 https://ko.wikipedia.org/wiki/겜블시티 파워볼 는 경우에 해당하는 비플레이어 시청자를 가질 수 있다.
반면에, 레크리에이션에 있는 선수들은 그들의 차례대로 경기를 할 때 그들 자신의 시청자들을 대표할 수 있다.
종종,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오락의 한 부분은 누가 그들의 시청자의 일부이고 누가 선수인지 결정하는 것이다.크레이지게임즈에는 활기찬 커뮤니티를 가진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들이 많이 있다.
당신은 우리의 .io 비디오 게임 웹 페이지에서 가장 훌륭한 무료 멀티플레이어 타이틀을 발견할 수 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에서는 친구와 온라인으로 게임을 할 수 있고 장소에 상관없이 전 세계의 다양한 사람들과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이 큐레이팅한 예술작품을 통해 14개의 상징적인 영역을 탐험해보세요. 쉬운 요청으로 시작하는 것이 놀라운 모험으로 변합니다! 애완용 돼지 바오를 도둑맞은 채로, 당신은 왕국을 여행하고 사랑하는 한 동료를 구해야 합니다. 카드를 걸러내고 여분의 거미, 가마솥, 해골을 드러내기 위해 순위를 오르내립니다.게임의 핵심 요소는 목표, 규칙, 도전, 상호작용이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육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드물게 각각을 포함한다.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실용적인 전문지식을 개발하거나 열차의 한 종류로 이용하거나 학문적, 시뮬레이션적, 심리적 기능을 수행하는데 도움을 준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비디오 게임은 전략과 행운의 요소를 결합한다; 백개먼 게임은 게이머들이 주로 두 큐브의 롤을 기반으로 최고의 전략적 움직임 중 하나를 결정해야 한다.
게임 도구와 규칙은 재능, 기술, 행운 또는 이들의 혼합을 필요로 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에 해당하는 게임들은 어떠한 명백한 도구도 사용하지 않는다; 꽤, 그들의 상호작용은 설정에 의해 정의된다. 같은 규칙이나 비슷한 규칙을 가진 게임들은 주변 환경이 바뀌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교직원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레크리에이션과는 다르다; 자동차 경주는 관찰 코스나 거리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체스와 같은 전통적인 테이블 게임에서 다양한 수준의 성공을 거두며, 한 명의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이러한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다.
보드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의 상태, 소스 및 진행 상황을 물리적 겜블시티 파워볼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소프트웨어로 사용한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이동하는 지도일 수 있다.
사실상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은 턴 기반 플레이를 포함한다; 한 참가자가 숙고하고 나서 이적을 한 다음, 다음 플레이어가 같은 행동을 하고,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례에 따라 행동할 수 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플레이에 반한다.
스킬 게임은 레슬링, 줄다리기, 홉스콧, 골카메라, 말뚝 등 신체 스킬 게임과 체커와 체스에 해당하는 심리 스킬 게임을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