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중 하나로 간주되는 낮은 품질의 팔로워 5명이 발생합니다. 당신의 구매자 페르소나로부터, 당신은 당신의 완벽한 청중이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경우, 제공되는 서비스 또는 제품의 종류에 따라 추가로 달라집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그램 검색 . 예를 들어, 링크드인은 플랫폼에 많은 의사 결정권자의 최종 결과로서 B2B 회사들에게 잘 알려진 네트워크이다. 인플루언서 광고는 오늘날 브랜드 소셜 미디어 전략에 필수적이며, 마케팅 담당자의 50% 이상이 인플루언서 광고가 더 나은 고객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에게 나쁜 것은 아닙니다. 결국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를 모니터링하여 꽤 중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당신의 모델과 거의 관련이 없는 유머러스한 밈을 만들고 공유하는 것은 많은 호감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을 행동요령이나 질문으로 끝내면 그렇게 할 수 있다.
그러나 기업의 어떤 것과도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그곳에 도달하기 위한 투명한 경로를 원합니다. 일상적인 소셜 미디어 관리 – 개인이 게시물을 처리해야 합니다. 그리고 가장 나쁜 것은, 그리고 재정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회사들이 스스로 물장난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매우 적은 코멘트를 받는데, 이것은 소외된 청중의 주요 신호이다.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모든 알림을 수동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이는 환경 친화적이지 않으며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또는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되지 않은 게시물을 포함하여 모든 소셜 미디어 멘션 및 메시지를 집계하는 소셜 미디어 청취 및 참여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의 청중이 소셜 미디어에서 놀고 있는 장소와 그들이 무엇에 흥분하는지 알아내는 것이다.이 결정은 검색이나 이메일을 통해 언급된 주문 값보다 상당히 낮았지만, 그것의 발전은 광고의 절반이 면적을 차지하는 만큼 소셜 미디어의 엄청난 잠재력을 강조한다.
페이스북과 링크드인은 사용자들이 그들의 광고를 하이퍼 타겟팅할 수 있는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다. 하이퍼 타겟팅은 공개 프로필 정보뿐만 아니라 고객이 다른 사람에게 위장하여 제출하는 정보를 추가로 활용한다.
기업들이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촉진하기 위해 대중과 어떤 형태로든 온라인 대화를 시작하는 몇 가지 예가 있다.
고객은 이러한 플랫폼을 엔터프라이즈와 즉시 통신하는 서비스 채널로 보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기술은 아마도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충실한 모델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1980년대 초에서 2000년대 초 사이에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는 미국 역사상 가장 큰 세대이며 빠르게 시장을 완전히 먹어 치울 것이다. 연구에 따르면 이 부분의 소비자는 소셜 미디어에서 즉시 관여하는 브랜드에 62% 더 충성도가 높다. 이러한 기술 네이티브는 제조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요구하므로, 기업은 가장 영향력 있는 소비자의 눈을 얻기 위해 소셜 미디어 광고를 구현해야 합니다.소셜 미디어는 행동, 사회, 비즈니스 및 심지어 인스타그램 검색 문화에 대해 촉발하거나 속도를 높인 조정으로 윤곽을 드러낼 수 있다.
평균 참여율—캠페인과 함께 고객이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얻을 수 있는 좋아요, 공유 및 댓글 통계 외에도, 당신은 그것들을 몇 가지 매우 복잡한 측정 기준과 혼합하여 전체 이야기를 얻을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기업이나 모델이 자신에게 충실하지 않거나, 현재 브랜드와 연계된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지 않는 것을 보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당신의 추종자들이 성취할 수 있을 때마다 말하는 것을 주시하고, 항상 제시간에 응답하라. 단순히 비판을 우선시하고 피드백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시작은 쉽고 소셜 받은 편지함은 당신을 깜짝 놀라게 할 것이다. 여기에서 고객 참여 및 관리를 간소화하는 데 필요한 모든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24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모델 언급을 추적해 즉시 알려주고 고객이 얼마나 행복한지 분석할 수 있도록 해준다. 그것은 많은 문제를 처리하는 다목적 소셜 미디어 관리 소프트웨어이다.여기에는 백서, 당국 정보, 원본 보고 및 업계 컨설턴트와의 인터뷰가 포함됩니다. 우리는 또한 수용 가능한 장소에서 서로 다른 평판이 좋은 출판사의 진정한 분석을 참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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