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아마도 창조하는 데 집중할 수 있는 궁극적인 유형의 콘텐츠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의 추가에 대해 사람들을 흥분시키기 위한 갈고리로 사용해야 하는 정보 상품이다. 앞의 두 가지 형태의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도움이 되는 가이드는 마침내 총 매출 증가와 주머니 속의 추가 자금으로 이어질 수 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그럼,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을 결정하는 동안 몇 가지 주요 질문에 대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이것은 특정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전에 미리 고려해야 하는 필수 지침입니다. 따라서 온라인 시청자를 구축하고 적절한 틈새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휴사로 시작할 때 안정적인 기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6단계 지침이 여기에 있습니다.그래서 저희는 귀하에게 확인해보라고 제안하는 가장 효과적인 제휴 패키지에 대한 연례 총회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오늘날의 쇼핑객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잘 알고 있으며, 브랜드에 그들이 이전에 결코 하지 않았던 방법으로 책임을 지게 한다.
오늘날, 투명성은 필수적이기 때문에, 광고주들은 너무 밀어붙이거나 판매적으로 들리지 않고 서비스와 상품을 홍보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현대 브랜드는 메시지 전달의 초석이 되기 때문에 핵심 가치와 신념을 활용합니다. 예를 들어.TOMS 신발은 필요한 사람들에게 신발, 시각, 보호수를 제공하기 위해 수익금의 일부를 전달함으로써 그들의 브랜드를 구축했다. 같은 인식과 사명을 공유하는 동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TOMS의 의식, 메시징, 브랜드화 및 전환 성공에 있어 가장 중요합니다.그러나 제휴 제품이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를 통해 확인된다면, 사용 편의성과 제시간에 결제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시청자의 “성공의 길”을 따라 시청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진정으로 그것들을 다시 보유하게 될 것 오피가이드 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필수적이다. 게다가, 당신은 게시물을 만지더라도 승리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제한된 시간 거래를 공유하거나 가입에 감사하고 그들에게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한 번 더 주는 이메일을 따를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제안보다 더 강력한 것은 없고, 이 경우 제휴사로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사람들의 제안도 다릅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환상적인 점은 판매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제휴 웹 마케팅에 관심을 갖는 것을 두려워한다.
왜냐하면 제휴 웹 마케팅은 그들을 미끈미끈하게 보이거나 너무 잘 팔리는 것처럼 보이게 하기 때문이다.제휴 마케터로서 수입을 얻기 위해서는 시청자들이 당신이 말하는 것에 연결되어야 한다.
당신이 홍보하는 품목이나 공급자는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상품이어야 한다.
이를 잘못 이해하면 성공을 방해하고 신뢰도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청중 못지않게 훌륭합니다. 결제 마네킹은 이름에 상관없이 어떤 목적으로 돈을 받을지 알려준다.그것을 읽는 동안 나는 당신이 놓친 것을 찾기 위해 모든 문제를 세밀하게 관찰했지만 당신이 놓친 것은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다. 우리의 가장 큰 내기는 학자가 되어 과정을 이수하고 결과를 본 후 공급량이 우리의 청중과 일치할 경우 제휴사로 홍보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심지어 이것의 절반의 가치조차 가지고 있지 않은, 너무 많은 책을 보았기 때문에 이것을 출판이라고 부르고 싶지 않다.이 방법은 이미 인벤토리를 수집했거나 코칭 및 아이디어와 같이 귀중한 콘텐츠 자료를 청중과 공유할 때 적합합니다. 제휴 프로그램의 제한적이고 독점적인 제안도 효과적이다. Courseras 제휴 프로그램은 Linkshare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며, 견고한 효율성을 위해 보너스와 함께 10%에서 45%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