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과목에 포함된 학문 분야는 영어, 언어학, 문학, 산술, 음악, 철학, 정치학, 심리학, 비 세속적 연구, 과학, 환경 과학, 사회학 및 연극과 함께 훌륭한 책, 역사적 과거, 언어를 구현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아이큐 멘토 고용주는 일반적인 졸업생이 그 모든 분야에서 다소 가난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대학들은 학점 인플레이션을 허용하거나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있다는 비판을 받아왔다. 또한 많은 분야의 졸업생을 제공하는 것이 전문 지식에 대한 수요를 초과하여 대학원 실업, 불완전 고용, 과자격, 자격 증명 및 학업 인플레이션을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또 국내외 대학원에 진학해 건설회사, 정부, 공공사업장 등에서 엔지니어와 교육숙련자로 일할 수 있다.

1997년 국제 표준 교육 분류는 처음에는 모든 고등 교육을 1997년 스키마 모델로 분류했습니다. 학사 학위, 석사 및 박사 과정에서의 고등 교육은 6, 7 및 8 범위가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추가 교육 또는 학교 교육에 대한 인내심으로 알려진 비 학위 3 차 교육은 ISCED 2011 학위 4로 재정렬되었으며 일부 고급 과정의 경우 레벨 5로 재 지정되었습니다. 고등 교육은 고등 교육, 3 차 또는 3 차 교육으로도 불리며 중등 교육을 마친 후에 이루어지는 공식 학습의 선택적인 마지막 단계입니다. 이것은 고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 교육 이상의 공식적인 수준을 제공하는 대학, 대학 및 폴리 테크닉으로 구성됩니다.

교육 리더십 및 정책학과에는 3 개의 학위 수여 신청서가 있습니다. 우리는 애리조나 대학이 원주민들의 땅과 영토에 있다는 것을 정중히 인정한다.

오늘날 애리조나에는 연방에서 인정한 22개 부족이 거주하고 있으며, 투싼은 오오담과 야키족이 거주하고 있다.

우리는 하인 관리의 정신으로 생각하고 우리의 원주민 및 광범위한 교육 공동체 내에서 모든 학생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비공공적인 청렴, 숙련된 윤리, 협력 그리고 우수성에 대한 헌신으로 우리의 경력에서 창의성과 혁신으로 이끌 것을 믿는다. 확실히 그랜드 캐년 대학의 교육 수준 중 하나를 선택하면 내일의 미래를 형성하고자하는 확고한 기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비판적으로 생각하고 훈련에서 학부 졸업장과 함께 풍부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법을 구현하십시오.

우리 그룹과 대학생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College of Education은 협력 파트너십을 시작했으며 네바다 지역과 과거를 지원하고 알리는 정보 공유 메커니즘을 개발했습니다. 1981년 설립된 이래 영남권의 많은 음악교사를 배출하고 있으며, 현재 5명의 교수진을 보유하고 있어 고학력의 유능한 예비음악강사 양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모든 예비교사들이 수학적 패턴을 세우고 문제를 해결하는 전략으로 산수를 공부한다는 진리로 특징지을 수 있다.

이 대학은 우리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전국의 중, 고등 학부에서 핵심 직책을 맡고 있는 13,000 명 이상의 졸업생을 배출했습니다.

TheTimes Higher EducationWorld 평판 순위 2021은 주로 수석, 출판 교사에 대한 세계 최대의 초대 전용 의견 조사를 기반으로합니다. 10대 때 스페이스X 셔틀의 역 터치다운을 알아차린 이후 베가는 로켓과 우주에 매료되었다. 이로 인해 그는 파나메리카나 대학의 우주 프로그램인 Misi ⁇ n Colibr ⁇ 를 히치하이크하게 되었는데, 이 프로그램은 정보를 수집하고 이 지역의 잔해들을 처리하기 위해 나노 위성을 궤도로 발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시작 후, Lim-Chan은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활용하여 여러 매체에서 일하는 프리랜서 아티스트로서의 직업을 발전 시키려고합니다. 이는 Apple 상품이 아이큐 멘토 어떻게 창조적 자유의 새로운 기회를 열 수 있는지에 대한 증거입니다. Nancy Fichtman Dana 교수는 University of Florida Academy of Distinguished Teaching Scholars에 임명되어 대학의 미래를 정의하는 데 필수적인 위치를 차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Anita Zucker Center for Early Childhood Studies의 연구원은 교육 과학 연구소에서 미취학 아동 및 그 가정을 지원하는 개입 전략에 대한 추가 연구에 1.39 백만 달러의 교부금을 수여했습니다.

교육의 영역 내에서 학부 단계와 그 이상의 대학원 수준을 모두 포함합니다. 후자의 교육 수준은 특히 북미에서 대학원 교수로 인정됩니다. 기술 교육 프로그램은 var와 과정의 혼합을 통해 전문 지식 교사 또는 노하우 교육 전문가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