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당신이 적절한 첫인상을 만들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당신의 지원 콘텐츠 자료는 당신의 유기적 인 결과를 도울 것이며, 시청자들이 당신의 영화를 쉽게 볼 수있게 해줍니 https://ko.wikipedia.org/wiki/유튜브 커뮤니티 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 유튜브 커뮤니티 인 YouTube는 자연 검색이나 유료 홍보를 통해 영화를 볼 수 있도록합니다. 비디오는 실제 직원, 고객 또는 동반자를 보여줌으로써 모델을 인간화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또한 대상 구매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여 신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유료 홍보 대 유기농 검색을 통해 동영상을 홍보하는 것은 당신이 만들어야 하는 동영상의 종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조직적으로 인지도를 확대할 계획이라면 조직의 역사, 고객 리뷰 또는 제품 튜토리얼을 촬영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Explainer 영화는 기업이 모델을 마케팅하기 위해 만드는 인기있는 비디오 유형 중 일부입니다. Explainer 영화는 대상 고객에게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세부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비디오입니다. 두 번째 유형의 모든 비즈니스는 판촉 활동에서 눈에 띄는 광고와 함께 제공됩니다. 비디오는 손님들의 시선을 안내하기 때문에 확실히 그들의 높은 결정 중 하나이다. 시스코에 따르면, 2022년까지 온라인 비디오는 전체 인터넷 방문자의 82%를 차지할 것이다.

디스커버리 광고는 자연스러운 검색 결과로 나타나기 때문에 특별합니다. 만약 당신의 광고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콘텐츠와 관련이 있다면, 그들은 그것을 대안으로 보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다.

두 사람 모두 사람들의 관심을 끌 비디오가 없기 때문에 복사본이 무거운 리프팅을 해야 합니다. 사용자를 다른 관련 동영상과 채널로 안내하는 데 사용합니다. 카드를 사용하는 가장 수익성있는 방법은 시청자를 외부 링크로 안내하는 것입니다.

가장 먼저 – 당신은 잘 계획, 검토 및 예약 된 지속적인 콘텐츠 자료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포기하기 전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 당신은 $ 1000 스튜디오 마이크를 원하지 않습니다. 팝 필터가 장착된 기본 $ 50 마이크로폰은 이 단계보다 훨씬 적습니다. 비디오는 빨래를 개거나 일을 하는 동안 배경에서 놀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모든 재미있는 일화와 접선이 비디오와 관련이있는 것은 아니며 일반적으로 흐름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LOCALiQ의 WordStream은 디지털 광고의 세계에 대한 지식과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웹 로그, 무료 도구 및 온라인 광고를 간단하게 만드는 다양한 자산을 확인하십시오. 즉, 개인이 회사 또는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찾을 때 YouTube 동영상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