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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에서는 제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22 가지 제안을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은 꽤 흔한 적용이며 따라서 내가 왜 제휴 마케팅이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에 대한 즐거운 예다. 다시 말하지만, 고객의 요구 사항과 제품 / 서비스의 품질을 먼저 고려하고 수수료 및 구성을 두 번째로 고려하십시오. 이 경우 Fiverr의 {Hybrid} 수수료 구조를 사용하면 처음 구매할 때 10 달러를 벌 수 있으며 12 개월 동안 참조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 한 금액의 10 %를 벌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 자신의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상관없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나는 당신이 당신의 사고 방식을 당신이 이해하는 것을 공유하는 것에 대한 즐거움 중 하나로 전환해야합니다 청중을 도울 것입니다. 종종 개인은 시청자의 입장에 상품을 넣을 때가 되면 소심한 것으로 판명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구매중인 제품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자금 이동 외에도 초기 시동 비용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은 저렴한 가격으로 수행 될 수 있으며, 이는 신속하게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걱정해야 할 예상치 못한 수수료가 없고 제품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다음은 향후 1 년 이내에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틈새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고 당신의 시청자들이 좋아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제휴 웹 마케팅에서 큰 기회의 대부분은 소매에서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