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비디오 게임에서부터 다양한 소품 (볼, 로프, 농구 등)과 관련된 인터랙티브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활동. 이 비디오 게임의 목적은 조직 효율성의 일부 측면에 연결하고 기업 매혹에 대한 토론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많은 엔터프라이즈 게임은 조직의 행동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 중 일부는 랩톱 시뮬레이션이며 다른 일부는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쉬운 디자인입니다. 팀 빌딩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몰디브게임 이러한 활동의 공통된 초점입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비디오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레이아웃을 입력하고 스포츠의 다른 요소가 재생됩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우수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설명됩니다. 유일한 알려지지 않은 것은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지 게임 내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최종 결과가 아닙니다.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Candy Land와 Chutes 및 Ladders에 해당하는 비디 몰디브게임 오 게임이 사실상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매우 운이 좋은 경향이 있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와 같은 일부 정의에 따르면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이 없기 때문에 게임이 아닌 것 같습니다.
이러한 게임과 다른 것들은 반사 작용과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취한 사람들에 의해 더 잘 수행되지 않지만 이로 인해 손상을 입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소비하는 스타일입니다. 또한 숙소 및 맥주 퐁과 유사한 비디오 게임을 섭취하는 데는 신체 조정이 필요하며 비슷한 이유로 스타일이 있습니다. 시간주기 롤 플레잉 레크리에이션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장르를 설명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추가로 충당되었습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게이머의 권리와 책임, 채점 방법, 미리 설정된 경계 및 각 플레이어의 목표를 결정합니다. 게임은 참가자가 하는 것으로 특징지을 수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확인된 주요 핵심 구성 요소는 스포츠의 일반적인 맥락을 설명하는 도구와 규칙입니다. Google 게임에 자동으로 게임을 연결할 수 없으므로 저장된 모든 진행 상황이 지워집니다. 그것은 매우 성가신, 나는 또한 구글 앱 설정에서 그것을 선택 하려고 했다 그리고 그것은 나를 허용 하지 않습니다.
비디오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진정한 역할은 – 또는 그와 같이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것 이상으로 – 소수의 참가자들과 종종 대면하여 수행되며 펜과 종이로 소설을 만드는 것을 계속 관찰합니다. 함께 게이머는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서사를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발견하십시오. 또는 일상 생활의 경계를 벗어난 여행을 대리하여 경험할 수 있습니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에는 Dungeons & Dragons 및 GURPS가 포함됩니다. 보드 비디오 게임은 게이머 상태, 자산 및 진행 상황이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되는 보드를 중앙 도구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가 토큰을 전송하는지도일 수도 있습니다. 사실상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은 턴 기반 플레이를 포함합니다.한 참가자는 그 후에 전송을 고려한 다음 다음 참가자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참가자는 자신의 차례에만 행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