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소셜 미디어 활용이 고객의 삶에 추가 할 수있는 가치는 그 어느 때보 다 분명합니다. 쇼핑객의 49 %는 소셜 미디어에 영향을 미치는 제안에 의존합니다. 소셜 브라우저 https://ko.wikipedia.org/wiki/인스타 여신 의 54 %는 제품을 연구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또는 당신이 B2B 브랜드라면 링크드인LinkedIn에서 더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 링크드인은 주로 전문가들과 다양한 전문가들을 연결하려는 브랜드들에게 어필하는 플랫폼이다.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Tumblr은 귀하의 … 소셜 미디어의 단점은 주로 사용하는 플랫폼에 달려 있지만 보편적 인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Facebook에서 라이브 비디오를 만들어 최신 제품 출시를 공유하거나 경품을 제공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예술적인 것을 얻는 것을 돕기 인스타 여신 위해, 경쟁자들이 공유하고 있는 콘텐츠 자료와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제품을 독특하게 홍보할 수 있는지를 고려하라. 또한 사용 중인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호스트는 상품에 대한 게시판을 만들고 회사의 흥미 진진한 뉴스에 대한 업데이트 또는 세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영화를 유지합니다. 이 플랫폼은 베타 테스트 중 초대 전용 설정으로 인해 약간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오늘날이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IOS 및 Android 장치 모두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제품이나 메시지를 시장에 전달할 수 있는 대안뿐만 아니라 무역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그를 인터넷의 주요 영향력자라고 부르며 포브스는 그가 10 대 기업가 중 한 명이라고 말하면서 Entrepreneur Magazine은 그가 가장 훌륭한 100 대 기업 중 하나를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Neil은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오바마 대통령이 30 세 미만의 100 대 기업가이자 유엔이 35 세 미만의 100 대 기업가로 인정했습니다. 이제 각 플랫폼이 현재 위치에 어떻게 수신되었는지, 각 채널의 컨텍스트가 무엇을 제안하는지, 각 플랫폼에 대해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법을 알게됩니다. 프로필은 다양한 사람들이 계정 뒤에 있는 사람이나 모델을 인식하는 경우에만 확인됩니다. 당신은 그때뿐만 아니라 훌륭한 웹 로그 게시물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또한 그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그것을 다시 게시 할 수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비디오 자습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을 개발할 때 알아야 할 몇 가지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브랜드의 소셜 받은 편지함을 관리하는 동안 상당한 양의 기능이나 제품 요청을 획득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사용하면 이러한 메시지를 제품 또는 머천다이징 그룹에 대한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증류할 수 있다.

이러한 통찰력은 기존의 로드맵 분석을 보완하여 고객 중심의 계획을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대신 소셜 미디어 또는 이웃 관리자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Tweet 또는 게시할 때 제품 질문이나 우려 사항에 답변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제조업체는 일반적으로 고품질 콘텐츠를 최상의 게시 일정 및 올바른 게시 빈도와 연결하지 않습니다. 위의 모든 것들과 결합 된 고품질의 웹 최적화 컨텐츠 자료는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고객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연스러운 시청자를 유치할 수 있는 능력 외에도 우수한 콘텐츠 광고 기법을 무료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되고 철저한 콘텐츠와 함께 관련 해시태그 기법을 반드시 작성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라이브 방송에서 디지캠 앞에서 편안함을 느끼는 사람이 없다면 스테이 비디오 스트림을 만들 계획을 세우는 데 거의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중국과 아시아의 시장에 홈 스타트업을 소개하는 데 경영진을 맡고 있다.

청중에게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특정 방문 웹 페이지로 다시 연결하십시오. 그들의 게시물 중 일부를 단순히 반대로 하는 것보다 꽤 좋아하고 공유한다.

Biteable과 마찬가지로 무료 플랜으로 얻을 수있는 많은 기능과 개선을 위해 몇 달러를 절약 할 수있는 좋은 프리미엄 콘텐츠가 있습니다.

그러나 마케터가 아닌 경우에도 이러한 채널이 작동하는 방식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국, 당신의 직원들과 고객들도 소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 이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므로, 만약 당신의 회사가 이미 적절한 프로필을 얻지 못했다면, 그것들을 만들어라!

이것은 소규모 마케팅 그룹이 SMM의 완전한 기능을 활용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소셜 게시물은 트래픽을 모델 웹 사이트로 다시 유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블로그 콘텐츠를 홍보하고, 터치 다운 웹 페이지를 제공하며, 사용자가 클릭을 통해 브랜드와 더 많은 상호 작용을 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조직은 단순히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에게 마케팅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 상호 작용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 지원을 강화하고 일대일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조직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콘텐츠는 다른 마케팅 프로모션과 일치해야합니다.

간단하고, 사용자에게 그들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알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