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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년 동안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기업 개발을 위한 저렴한 전략으로 꾸준히 명성을 얻었습니다. 오늘날 5 개 브랜드 중 4 개 브랜드가 마케팅 이니셔티브에 통합된 일부 유형의 제휴 프로그램을 구현합니다. 특히 소규모 기업의 경우 이러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최소한의 재정과 적은 노력으로 모델 의식을 높이고 판매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거래당 지불 성격 때문에, 그것은 기업들이 광고 가격 오피가이드 을 축소하는 반면 더 넓은 시장 범위를 두드리는 것을 허용한다.

제휴 광고는 판매할 때마다 적은 수수료를 받고 다른 사람들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콘텐츠 제작자는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고 싶어합니다. 여기에는 디스플레이 광고, 유료 회원 플랜 및 전자 책 홍보에 대한 팁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쟁적인 시장에서는 총 매출을 올리기 위한 올바른 전략을 이해하지 않고 직면하고 홍보하기 시작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총 매출을 추적 할 수있는 고유 한 링크를 사용하면 관계를 육성하고 시청자와 상호 작용하여 구매 경로에 올려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제휴사와 가맹점은 제휴사 커뮤니티를 통해 힘의 일부가 되며 제휴사 프로파일과 일치하는 다른 상인을 추천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커뮤니티는 휴대폰을 비판하는 제휴사에 다양한 기술 제품을 제안할 수 있다.

아래 목록 중 하나에 제휴 마케팅을 추가하거나 새 마케팅을 만드십시오. 제휴사 사기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의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예 이 보고서는 제휴 순 마케팅이 온라인 소매상들을 방문하는 사이트 방문자들을 직접 이메일로 유도하는 데 있어 두 번째로 유용한 도구라는 것을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