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주로 사업 유형과 소셜 미디어 목표에 의해 결정된다. 페이스북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를 맞춤화할 수 있는 가장 큰 시청자와 가장 많은 공간을 가지고 있다.

트위터는 잠재 고객으로부터 피드백을 받고 즉시 참여하는 데 가장 효과적입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ns-pro.net 다. Pinterest는 사이트에서 즉시 판매 될 수있는 소규모 및 관심 분야 비즈니스에 이상적입니다. YouTube는 틀림없이 고객이 구매할 수있는 웹 페이지를 랜딩하는 회사와 같이 다른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기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일본의 소셜 미디어 전략을 개발하고 싶습니까? 시청자를 이해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수록 최고의 메시징과 본질적으로 가장 관련성이 높은 캠페인으로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 쉬워집니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에서 오는 실제 ROI와 전환에 대해 말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마지막 분석에서는 소셜 미디어 연습을 통해 얼마나 많은 수익이 창출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넷 팔로워들은 당신이 끌어들이는 새로운 팔로워의 수에서 당신이 떨어뜨리는 팔로워의 수를 뺀 것을 향상시킨다. 이길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연락처 데이터를 변경하기 위해 콘테스트를 실행하십시오.

팔로워, 이메일 기록, 웹사이트 방문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욕구와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무엇을 더 보고 싶어하는지 물어보라. 무엇을 제출해야할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시작하기위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 개념에 대한 긴 기록이 있습니다. 경쟁 업체의 회사 이름, 계정 핸들 및 소셜 미디어에서 서로 다른 관련 키워드를 검색합니다. 그들이 공유하고있는 것과 다른 사람들이 그들에 대해 말하는 것을 알아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분석 및 모니터링해야하는 도구 사용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다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대해 완전히 다른 대상을 관찰해야 할 수도 있고, 모든 네트워크에 대해 완전히 다른 용도를 관찰해야 할 수도 있다.

또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허브의 무료 인플루언서 검색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기심의 주제로 정렬하면 도구는 10 명의 관련 영향력있는 사람들의 목록을 제공합니다. TikTok에서 판매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모델과 관련된 스릴 넘치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TikTok 사용자는 춤, 립싱크 또는 정치 및 사회 정의 문제에 대한 아이디어 공유에 대한 빠른 비디오 클립을 공유합니다. 이 앱은 필터, 음악 및 고객이 매우 독창적인 기능을 향상시키는 기능에 해당하는 다양한 대화 형 옵션으로 인해 두드러집니다. 당신이 매우 눈에 띄는 소녀를위한 제품을 가지고 있고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다루고 싶지 않다면, Pinterest 광고는 당신의 결심입니다.

Instagram 광고의 비용은 일반적으로 Facebook보다 높지만 좋은 소식은 유기농 도달 범위가 더 높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TikTok 고객의 46 http://sns-pro.net %는 다른 방해없이 앱 내에서 상호 작용을합니다. 트위터 사용자의 거의 80%가 트윗에 대한 응답을 받은 후 사업에 대해 더 낙관적이라고 느낀다.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매달 12개의 페이스북 광고를 클릭한다.

대신, 그들을 위해 무엇이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에 따라 자신의 캠페인을 적용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결론을 결정하십시오.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은 숫자에 뿌리를 두고 있다.

그렇게 말하면, 그 숫자들은 당신의 독특한 목표와 일치하는 맥락에 넣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