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깔때기를 매우 유용하게 만드는 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당신의 프로세스를 규제하고 강화할 수 있는 장소를 보여준다는 것이다. 깔때기로, 당신은 누군가가 여행에서 떨어지는 정확한 단계를 정확히 알아낼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가망 고객이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올라오면, 당신은 그들의 구매자가 원하는 대로 정보를 얻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여정을 더 잘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여행 중인 장소에 특별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다. 이메일로 시작하는 것은 위협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그것은 당신이 후회하게 된 초기 투자였다.
제대로 완료, 제휴 마케팅은 현재 직업보다 더 많은 수익을 얻거나 현재 콘텐츠 소재 기업의 수익을 다양 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엔터프라이즈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플라온 마네킹으로, 장소 브랜드는 리드 및 판매에 대한 대가로 게시자 및 콘텐츠 제작자와 수익을 공유합니다. 그것은 판매원이 성공적인 판매를 위해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완전히 다른 제휴 마케팅 패션이 있지만,이 사업에는 다른 브랜드의 상품을 홍보하여 제휴 수수료를받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것이 당신 자신의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상관없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당신이 이해하는 것을 공유하는 것에 대한 즐거움 중 하나로 생각하는 사고 방식을 바꾸어 청중을 도울 것입니다. 종종, 개인들은 청중들의 입구에 상품을 놓을 때가 되면 소심해진다. 그래서, 당신이 모델 새로운 제휴 제품을 홍보 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당신의 팟 캐스트에 그 제품의 창립 아버지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청자들에게 이런 CTA를 퍼붓고 싶지는 않겠지만, 만약 당신이 데모에 참여할 만큼 가치 있는 콘텐츠를 충분히 제공했다면, 당신은 여러 개나 두 개의 CTA를 통합할 필요가 없다. Nathan은 블로거, 팟 캐스터 및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필요, 경험 및 욕구에 대해 많은 질문을했습니다.
본질적으로 가장 신중하게 집중된 트래픽을 광고주에게 보내 변환 가능성을 확장하는 것이 제휴사의 가장 효과적인 호기심입니다. 위험은 마케팅 캠페인에 트래픽을 쏟아 부은 제휴사에 의해 흡수됩니다. 전환이 해고되지 않은 경우 게시자는 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블로그 콘텐츠 자료와 마찬가지로 광고를 만드는 방법을 사용할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이 제공해야하는 옵션 중 하나를 살펴 보겠습니다.
그것은 100 % 무료이며 홍보를 시작하기 위해 그들 중 누구도 사고 싶지 않습니다. 지구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대로 제휴사로 일할 수 있습니다. 즉, 젊은이들이 대학에 있을 때, 휴식 시간에, 하루가 끝날 때, 또는 여행을 하는 동안.
타겟 제휴 프로그램은 볼륨 기반의 수수료 구조로 운영되며, 이는 구매 품목의 다양성이 증가함에 따라 수수료가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슬프게도,이 마네킹에서 이익을 얻지 못하는 제품 카테고리는 건강 및 미용 제품입니다.이 클래스의 수수료는 볼륨에 관계없이 1 %입니다. 그러나 30 일당 ⁇ $ 300의 수수료를 받기 위해 도달하고자하는 최소 총 판매 목표가 있음을 유의해야합니다. 제휴 파트너로서, 당신의 특전은 30% 플라온 평생 반복 수수료, 경쟁력 있는 90일 쿠키 창, 그리고 즉시 게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홍보적인 콘텐츠 자료에 대한 입력을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