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방문하는 동안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이메일을 내 목록에 보냈고, 2016년 5월 소득 보고서에 전문지식에 대해 썼다. 물론 그런 큰 회사에서는 변화가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변화를 옆으로 옮기기 위해 할 수 있는 한 많이 하고 싶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블루호스트를 옹호하고 있고, 실제로 그들은 시간이 흐르면서 나의 높은 동료들 중 한 명이었다. 기회는 당신의 수단이 될 것이지만, 당신의 우선순위는 당신의 브랜드 https://ko.wikipedia.org/wiki/https://partner-safe.net 와 지위를 지키는 것이어야 한다.

나는 청중들에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금전적인 도움을 줄 필요가 없다.

결과적으로, 수단으로, 그들은 그와의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집단적으로 급진적이고 도움이 되는 데모를 한다면 데모 자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수 있을 것이다. 그 긍정적 인 전문 지식은 ConvertKit의 제휴사 수익 측면에서도 입증되었습니다. 네이선은 블로거, 팟 캐스터 및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필요, 경험 및 필요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 우리가 D-O-I-N-G 전략의 주요 포인트에 들어가기 전에, 내가 어떻게 ConvertKit을 계열사로 판매하기 시작했는지에 대한 약간의 배경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NYT의 Wirecutter 섹션은 상품을 평가하고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부터 집에서 뜨거운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좋은 생각은 그들이 그들의 수입과 당신의 총 매출을 연장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제휴 매니저를 갖는 것이다. 동료를 선택하는 동안 조심하고, 신청하는 모든 사람을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당신은 저품질 콘텐츠를 원하거나 필요로 하지 않는다. 당신의 브랜드 목표에 부합하는 지원자들만 받아들여라.

당신이 이것을 시도할 때, 당신은 사람들의 입구에 제품을 얻고 있습니다 – 그러나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훨씬 더 많은 것을주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자신의 사업을 개발하려는 시도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올바른 방법으로 연구하고 구현할 수있는 아이디어입니다. 이 동영상은 ConvertKit의 설립자 인 Nathan Barry가 회사의 1 백만 달러 이정표와 관련하여 한 번의 트윗에 대한 응답이었습니다. 2018년 3월 비디오에서, 나는 ConvertKit에게 엄청난 이정표를 축하했다. 즉, 매달 반복되는 수입으로 10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개인의 입장에서 제품을 얻으려는 동기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즉, 이러한 주방 수도꼭지 평가는 제휴 순 마케팅을 통해 현금을 벌 수 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혼자 가기로 결정하든,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든, 온라인 마케팅 업무를 검색하든,이 단계는 앞으로 나아갈 것을 준비 할 것입니다. 당신은 재고를 보유하지 않는 뚜렷한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직원을 고용 할 필요가 없지만 여전히 인터넷 운영을 조직하고 있습니다. CAKE는 온라인 마케팅 관리를 위해 원하는 모든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영리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두 브랜드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매우 유익한, 훨씬 덜 전통적인 마케팅 방식을 향한 새로운 추진은 확실히 성과를 거두었다. Shopify는 기업가가 소매 업체를 플랫폼에 소개할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동료가 신청하고 인가를 받은 후, 그들은 추천 하이퍼링크를 받는다. 누군가가 유료 Shopify 계획에 대한 하이퍼링크를 통해 표시하면 제휴 파트너는 수수료를 받는다. 방문자를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로 https://partner-safe.net 유도하는 것은 피곤한 작업 일 수 있으므로 다른 제휴사와 연결하여 서로를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동일한 분야에 있다면 하이퍼링크를 포함하거나 소셜 포스트를 다시 공유함으로써 제안을 교환하거나 다른 모든 콘텐츠 자료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