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ge of Education의 전문 패키지는 대학생들에게 혁신적인 교육학 및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조만간 우수한 강사가 될 수 있도록합니다. 교육 대학은 2009년 3월 1 일에 설립되었지만 CNU는 1970 년부터 전국적으로 유명한 강사 교육 신청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졸업생의 대부분은 전국의 중등 학부 학자 및 학술 이사로 활동합니다. 우리는 오레곤 대학에서 가장 높은 순위의 튜토리얼 단위입니다, 주로 국가 및 전세계 분석 및 개발의 수십 년간의 기록으로 인해, 특히 훈련, 상담 심리학, 교육 관리, 대학 심리학. 우리의 분석 전통은 우리의 교수진의 결과가 분석을 효율적인 패션, 방법 및 삶을 개선하는 조치로 번역하는 오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janet.co.kr/jnRcmd/jnRcmd_test 전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독특하고 영향력이 큽니다. 중등 교수 강사, 연구원 및 교수에 해당하는 교육 분야의 미래 지도자를 위해이 부서에서 학업 원칙 및 실습에 관한 다양한 과정이 제공됩니다.

대학 교육부는 1958년 라자스탄 주 내에서 상위 교육의 관리 및 개발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우리는 초기 학년 초기 교사 연수, 초등 및 초기 학년, 추 https://janet.co.kr/jnRcmd/jnRcmd_test 가 교육 및 중등 PGCE를 다른 어떤 제공자보다 큰 18 가지 주제로 제공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폭 넓은 경험을 끌어들입니다. IOE Teacher Education College는 Ofsted Outstanding PGCE 제공 업체이며 영국 내에서 가장 큰 학교 중 하나이며 매년 1,000 명 이상의 학생들을 교육합니다. 학생들이 각 교실 환경 및 지역에서 일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우리는 정보를 발전시키고, 학습을 장려하며, 도시 환경에서 학교 교육을 다시 할 수 있는 상호작용 공동체를 가지고 있다.

우리 부서는 화학 공학 및 교육의 각 분야에서 대학생 교육 이론 및 실제 방법론을 제공하여 유능한 학자가 될 수있는 주요 연구의 광범위한 정보 외에도 실제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대학생들은 졸업과 함께 2년제 대학에 대한 교직자격증을 갖고 화학공학을 가르칠 수 있는 이론적 배경과 기술을 습득하게 된다. 또한 대학생은 교수진의 통합 프로그램을 통해 추가 인증서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우리 졸업생의 대다수는 2 차 학부에서 화학 공학을 가르치고 학계의 교육 발전에 큰 공헌을하고 있습니다.

수십 명의 UH College of Education 회원은 샌디에고에서 열리는 2022 American Educational Research Association 컨퍼런스에서 트레이너 준비, STEM 교육, 전염병을 통한 학습 및 추가 연구에 대한 연구를 공유합니다. 13명의 프라임 졸업생들은 4.0 학점을 받는 방법에 대한 그들의 목표와 추천을 공유한다.

B.S.로 졸업하는 래리 챈은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원할 때 도움을 찾고, 목표를 정하고, 건설적이고, 자신을 믿어라”고 말했다. 케리 차베스 (Kerry Ch ⁇ vez)는 아프리카 계 미국인 젊은 성인들 사이에서 어린 시절의 외상과 마리화나 사용 사이의 관계에 사회적 도움이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연구를 통해 심리 과학 협회 (Association for Psychological Science)에서 명예로운 지적을 받았습니다. 차베스 대통령은 “불평등을 줄이기 위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인식”이라고 말했다.

이삭이 학부생으로 건설한 리더십과 생산성의 기초는 사회 정의에 대한 헌신의 발판이 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 플러 튼 (Fullerton)의 최신 졸업생 인 Isaac Alferos는 더 큰 학교 교육에서 디지털 공정성 옹호자이자 활동가로서 끊임없이 노력해 왔으며 캘리포니아 전역과 그 밖의 지역에서 진정한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학생들이 세계 교육 개발을 이끌기 위해 관련 데이터를 검색하고 활용하기 위해 예술적이고 비판적인 고려 사항을 개발하도록 훈련시킵니다. 플로리다 대학의 교육 대학은 No. 최신 미국에 따르면 공교육 학부 중 14 개

우리 동창들은 학교 환경, 청소년, 연구원 및 그룹 조직의 리더로서 일합니다. 도자기는 거대한 방법과 작은 방법으로 매일 역사적인 과거를 만듭니다. 그녀는 교실 내에서 혁신하고 후속 세대의 학자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리더십 역할이나 STEM에서 소수 여성과 자주 만나지 않습니다. 웨어의 파격적인 접근 방식과 대학생들에 대한 진정한 사랑은 인디애나의 2022년 올해의 교사 선정을 확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Sonya Douglass는 등록의 인종적 다양성이 공립 대학과 대학생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한다.

더 많은 학교 교육이나 학교 교육에 대한 인내심으로 알려진 비 학위 3 차 교육은 ISCED 2011 학위 4로 재정렬되었으며 일부 상위 프로그램의 경우 5 단계로 재 지정되었습니다. 화학 공학 교육학과는 1977년 공학 교육 대학의 일원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