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나의 좋은 친구 인 Nathan Barry는 새로운 도구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묻기 위해 나에게 손을 내밀었다. AWeber는 초보자 수준의 전자 메일 도구로서 훌륭했으며, 한 수준에서 한 달에 2,000 달러를 벌어 들인 제휴사로 홍보했습니다. 내가 직접 ConvertKit을 사랑하고 사용하지만,이 부분의 목적은 제품을 홍보하지 않는 것입니다. ConvertKit은 내가 장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스타 기 전략의 일환으로 홍보하는 제품의 한 예다. 많은 사람들이 보너스 방법을 사용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가장 큰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다음으로, 당신은 이 길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들을 고려해야 한다.
이 경로의 단계를 정의하면 어떤 종류의 상품이 트레일을 따라 완전히 다른 요인에서 청중을 도울 것인지 정확하게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그 문제부터 시작해서 그것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를 원한다.
사실, 그들이 활용할 수 있는 완전히 다른 광고 채널들이 많이 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판매자와 회사는 쇼핑객들에게 대처하고 그들이 구매한 것에 만족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제휴 광고는 주로 웹 사이트 방문자를 생성하고 클라이언트가 클릭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시도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온라인 마케팅은 검색 엔진 최적화에 관한 것이라는 신화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부착되지 않은 엔터프라이즈 모델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Groupon과 다른 쿠폰 웹 사이트는 최근 수익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낮은 품질의 고객 기반을 초래하고 또한 제휴사의 수수료 수량을 감소시킨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전염병 동안 목격했던 것처럼 경기 순환의 조정에 취약하다.
웹 사이트와 블로그를 만들고 관리하면 모든 제출 날짜와 시간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는 항상 구글 애드워즈와 정크 메일을 그의 오피스타 두 가지 전략으로 사용해 왔다. 그는 주제에 대해 잘 순위가 매겨진 도메인을 기반으로 목록을 만들고 WHOIS에서 주소를 받았습니다. 2003년에 그는 미시 워드와 함께 유람선에서 제휴 서밋을 만들었고, 오늘날 그들은 가장 큰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행사 회사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