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가장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 큰 절반은 첫날부터 9-5파운드의 수입을 보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사용해야하는 17 개 이 오피 상의 가장 큰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 도구의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몇 주마다 이 목록에 새로운 도구를 계속 추가할 것이므로 자주 확인하십시오. 훌륭한 영향력있는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려면 모델 가치를 공유하는 경험 많은 소셜 미디어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협력해야합니다. 다행히도 Instagram의 네이티브 제휴사 장치로 만든 게시물은 기계적으로 “커미션 대상”태그를 구현합니다.

제품을 제휴사로 판매하려는 시도를 할 때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중요한 실수 중 하나는 제품에 대해 많은 것을 파악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제가 여러분에게 이 팁을 먼저 드릴 필요가 있었던 이유입니다.시간이 좀 걸릴 것들을 예상하고, 여러분의 이웃과 지역사회 내의 믿음을 먼저 구축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래에서는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22 가지 아이디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꽤 흔한 관행이고 따라서 내가 왜 온라인 마케팅이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다. 다시 한 번, 고객의 요구 사항과 제품 / 서비스의 표준, 수수료 및 건물에 대해 먼저 생각해보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참조하는 사람이 자신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해 지불하는 월간 요금의 일부를 벌어 들인다면, 당신은 당신의 월간 수익에서 딥을 볼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런 다음 고려 된 각 제품에 대해 {Promote} 버튼을 클릭하여 여러 제품을 선택하고 제휴하십시오. 좋은 팁은 Hotmart 시스템이 검색 결과에 관련된 모든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작업하기로 선택한 틈새 시장과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관행은 심지어 Hotmart에 의해 당신의 계정이 차단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이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콘텐츠 제작자 및 동료를위한 최고의 관행 가이드를 사용해보십시오.

어떤 상황에서는 플랫폼 조합을 사용하는 것이 온라인 마케팅 노력에 가장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상적으로, 제휴 마케팅 노력을 위해 선택하는 관심 분야는 전적으로 당신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규모가 크고 열악한 청중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어야합니다. 아이디어를 브레인 스토밍 할 때 Google 트렌드로 연구를 수행하여 주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거나 상관 관계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잠재 고객으로 구성된 특정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결과로 상인에게 유용합니다. 당신의 관심 분야를 더 자세히 설명하면, 아마도 당신은 진정한 콘텐츠 자료로 소외된 청중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휴 플랫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이 너무 많이 알고있는 한 가지를 선택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그것은 단순히 그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들은 추가로 높은 커미션을 지불하는 대량 유치 제품을위한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제휴 패키지의 대부분을 지불하려면, 당신은 많은 방문자를 원할 것이다. 수익성있는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을 만드는 데는 시간과 헌신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공정위는 추종자들이 그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를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태그가 충분히 명확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한다.

제휴사들은 ― 상당히 정당하게 ― 자주 그리고 제때에 지불될 것으로 기대한다.

하지만 당신은 어떤 수익에 대한 보상보다 더 일찍 시간을 허락해야 한다.

판매 후 30 일에서 60 일은 일반적으로 합리적인 기간이며 반환 창에 의존합니다. 그들에게 당신의 최신 프로모션과 그들의 추종자들에게 흥미로울 수 있는 특별한 제공에 대해 잘 알고 있도록 하라. 크리에이터 e-뉴스레터, 슬랙 채널 또는 페이스북 그룹은 모든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높은 생각을 갖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열심히 일해야 할 겁니다. 이 파이프는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귀하와 귀하의 브랜드에 소개 된 후에 통과하는 전문 지식 또는 “흐름”을 상징합니다. 방문자가 구매 주문을하면 주로 구입 한 상품의 가치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의 청중들만의 영화와 특별 제안으로 완성된 서사시적인 제출물로 바뀔 수 있다.

나는 이 전략을 사용하여 이전에 많은 양의 상품을 판매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으므로한 번 시도해 보라고 조언합니다.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수많은 사람들이 제품의 위대함에 대한 사회적 증거로 변하는 코멘트를 남기게 된다는 겁니다.

온라인 기업의 무언가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최선의 방법으로 장애물을 던질 것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면, 그들은 당신의 모델에서 나온 몇 가지 요소들이 있는 회사 사이트의 맞춤형 랜딩 웹페이지로 옮겨진다. 불행하게도, 전체 총 판매 과정을 자신의 사이트로 유지하는 것은 정교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구매를 완료하기 위해 회사의 사이트에 사람들을 선적 할 준비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모두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