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청중에게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제휴 감소에 대한 접근권을 얻게 될 것이다. 최소한의 노력으로 무제한 지불에 관심이 있다면 Wix가 당신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또한 Wix는 모든 언어의 배너 및 터치 다운 페이지를 포함한 링크 및 크리에이티브를 제공하여 웹 사이트에서 하이퍼 링크를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합니다. Thinkific의 강력한 올인원 플랫폼은 지식을 공유하고, 시청자를 개발하고, 이미 사랑하는 기업을 확장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브랜드 아래 온라인 프로그램 및 회원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홍보할 수 있습니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와 같은 브랜드에서 사용되는 이 인기있는 랜딩 웹 페이지 플랫폼은 고객이 SaaS 회사, 전자 상거래 사이트 및 회사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대한 높은 전환 터치 다운 페이지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정말로 제품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는 방식,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기 위해 말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공급하거나 제안한다면 사람들이 얻을 전반적인 느낌을 형성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는 온라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22 가지 아이디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합리적으로 널리 퍼진 관행이고 따라서 내가 왜 제휴 마케팅이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에 대한 즐거운 예다.
Courseras 제휴 프로그램은 Linkshare 커뮤니티에서 운영되며 강력한 효율성을 위해 10 %에서 45 %까지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코스 및 전문화는 일반적으로 $ 29 ~ $ 99 사이입니다. Coursera 계열사로서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배너와 큐레이팅된 콘텐츠 권장 사항이 포함된 월간 제휴 게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emrush는 검색 엔진 최적화 및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를위한 경쟁력있는 분석 도구를 전문으로하는 SaaS 회사입니다. 그것의 동료 프로그램은 구독 당 $ 200를 선물한다, 그래서 당신이 단지 10 명의 사람들을 참조하는 경우에, 당신은 달 당 $ 2,000를 가져올 것이다.
기프트 카드, 자선 단체에서 구입한 물건 및 특정 프로모션은 일반적으로 수익이 낮기 때문에 총 판매 자격으로 제외됩니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이 모델의 목적은 총 매출을 확대하고 각 가맹점 및 제휴사에 대한 상생의 해답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 시스템은 독특하고 가치 있으며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다.
기업들은 때때로 판매당 계열사에 돈을 지불하고 클릭이나 인상으로 덜 자주 지불한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에 관심이 있을 때, 그들에게 살 기회를 줘라. 당신은 단순히 페이팔을 사용하고 당신이 주문의 특정 수량을 얻을 경우 그것을 구축 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서사시 모래성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형태나 스텐실은 훨씬 간단하다.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그들이 결국 쇼핑을 하게 될 상인의 상품의 가치를 끌어들이고 설득하라. 수수료율은 제공되는 품목의 등급에 의존하며 1%-4%에서 다양하다.
거대한 다양한 브랜드들이 제휴 마케팅을 제공하는데, 이는 콘텐츠 제작자들이 그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또한 제휴사들이 그들의 연간 수입에 대해 질문을 받은 제휴 웹 마케팅 포럼에 대한 몇몇 여론조사를 접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러한 표본은 신뢰할 수 있는 추정치를 만들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게다가 많은 계열사는 온라인 마케팅을 추가 수익원으로 사용하고 채널에 최소한의 노력만을 기울입니다. 일부는 하나의 제휴 프로그램에만 초점을 맞추고 다른 일부는 완전히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네트워크를 통해 여러 제휴 상품을 홍보합니다. Goaffpro는 각 가맹점 및 제휴사를위한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