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다음 유료 소셜을 활용하여 참여와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80/20 규칙을 준수하십시오.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20 %의 시간을 소비하고 나머지 (80 %)는 홍보하십시오.”키워드 분석 및 평가는 검색 광고로 성공하는 데 중요하지만 키워드 분석을 수행하면 소셜 미디어에 대한 가시성이 크게 향상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비즈니스를위한 Snapchat의 존재를 키우는 것은 가장 큰 구매자 부문이 60 세 이상의 여성 인 경우에는 좋은 제안이 아닐 수 있습니다.
수직 응답에 의해 수행된 검사는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항목을 보여줍니다. 기업이 다른 사람의 콘텐츠를 팔로워들과 공유하는 것은 널리 퍼져 있다.
많은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관리를 매우 비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시간을 보내는 네트워크에서 가장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시청자를 목표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청자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channelcan.com 좋아할 콘텐츠를 결정하고 정력적인 경우에 공유하십시오. 또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고객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으며 시 http://channelcan.com 청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연결합니다. 이것은 일부 개인에게는 비 윤리적이거나 도덕적 인 특성 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사생활 침해라고 믿는 결과로서 부정적인 반응을 보일 수도 있다.
반대로, 어떤 사람들은 소셜 네트워크의 결과가 자신의 추구를 인식하고 이러한 관심사와 관련된 특정 광고를 보내면서이 기능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선택한 캠페인의 목표 시장과 일치하는 계정에 집중하십시오. 사람들은 단순히 소셜 네트워크에 접속해서 콘텐츠를 읽거나, 보거나, 보지 않는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고 사교적이 되기 위해 로그온한다.
성공적인 기업들은 단지 그들의 사회적 청중들에게 방송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여기서 소셜 네트워크에 대해 상당히 광범위한 정의를 내리고 있다.
분명히, 당신은 당신의 이슈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와 같은 잘 알려진 것들을 구현한다.
적어도 귀하의 개인 LinkedIn 프로필을 네트워킹 및 회사 웹 페이지로 설정하여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회사 및 직원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하는 것은 가격입니다. Facebook Advertising inour 가이드에 대해 추가로 공부하고 캠페인을 계획 할 때이 7 가지 빈번한 실수를 테스트하여 캠페인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각 채널은 잠재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채널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처음에 전문화 할 수있는 것을 우선 순위를 매겨야하며, 그것은 모든 채널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함으로써 시작됩니다. Instagram, Facebook, TikTok 및 LinkedIn과 같은 플랫폼에는 모두 플랫폼에 라이브 비디오가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멋진 비디오 장비도 방송을 시작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단지 당신의 스마트폰일 뿐이다.
성공하기 위해 모든 최신 개발 및 기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특히 소셜 미디어에서는 콘텐츠의 절반 가까이가 공유되지 않는다. 올바른 소셜 미디어 핵심 문구를 연구하고 식별하면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구성하는 수단에 대한 투명한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수준에서는 어떤 플랫폼을 커버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내용과 그것을 더욱 연관되고 매력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말할 때가 되었다. 앞서 언급했듯이 모든 소셜 채널이 동일하게 생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개별적으로 방문하는 대신 Hootsuite 계정에 로그인하여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게시물 작성, 게시물 스케줄링, 콘텐츠 자료 큐레이션, 계정 관리 등이 포함됩니다. 소셜 미디어를 모니터해서 중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경쟁자가 누구인지, 소셜 미디어 기술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경쟁사의 회사 이름, 계정 핸들 및 소셜 미디어의 다른 관련 핵심 문구를 검색하십시오. 그들이 공유하고있는 것과 다른 사람들이 그들에 대해 말하는 것을 알아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분석 및 관찰에 필요한 도구를 활용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그 데이터를 그들의 광고를 목표로 삼기 위해 사용했고, 의뢰당 40% 더 낮은 비용을 초래했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대해 서로 다른 목표를 모니터링하거나 각 네트워크에 대해 완전히 다른 용도를 모니터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수익성있는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목표와 목표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시작하려면 소규모 비즈니스를위한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기 시작하십시오. 직원, 비즈니스 동료 및 스폰서가 귀하의 페이지를 좋아하고 공유하도록하십시오. 단순히 사람들이 콘텐츠와 함께 작업하게하면 브랜드 의식이 향상되고 비즈니스로서의 지위를 구축하기 시작합니다. 공유된 각 제출물은 새로운 개인 커뮤니티에 소개 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잠재 고객으로 변할 수 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