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 데스크에는 적절한 법적 기반 외에도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주요 목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지식을 사용하는 정확한 기능에 의존하여 몇 가지 합법적 인 근거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의 현재 위치를 발견하기 위해 GPS 노하우 또는 다른 관련 위치 결정 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멀티나이저 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 지원 서비스 중 일부는 기능이 작동하려면 귀하의 개인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가젯 설정 내에서 앱의 위치 회사를 끄면 언제든지 위치 데이터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개인 데이터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에 대한 모든 정보를 의미합니다.
시청자들이 보는 동안 저장할 수 있도록 YouTube에서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Shopify 스토어에서 YouTube로 자동 카탈로그 동기화를 통해 제품 이름, 사진, 가격 및 재고 세부 정보가 항상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치료하고자하는 개인은 완전히 기뻐해야하며 보상 카드가 이메일로 도착하자마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카드에 전체 수량을 지출하지 않은 경우, 그것은 온라인으로 현재 카드의 안정성을 볼 수 있습니다. 보그에 소개된 모든 제품은 편집자가 독립적으로 선택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우리의 소매 링크를 통해 무언가를 살 때마다, 우리는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이러한 권리에 대한 추가 정보는 여러 언어로 표시 될 수있는 GDPR에 관한 유럽 집행위원회의 {My Rights} 웹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귀하가 유럽 연합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귀하의 본국 법률 지침에 따라 유사한 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선택을 위해 버릇 없게 준비하십시오.축제, 직장 모임, 결혼식, 브런치 또는 잠옷 – Flipkart는 매번 등을 돌릴 것입니다. 창 구매는 구매 의사가 있거나 없는 고객이 상품을 쇼핑하는 것을 나타내는 기간입니다. 창 쇼핑은 종종 레크리에이션을 의식하거나 쾌락주의적인 쇼핑객으로 알려진 선택된 섹션에 의해 실행된다. 레크리에이션 쇼핑은 구매 과정에서 구매자의 참여가 특징이며 레크리에이션 구매자는 구매 행위를 즐거움의한 형태로 보는 고객입니다.
소매 환경에서는 심리적 가격 책정 또는 홀수 가격 책정이 멀티나이저 널리 사용됩니다. 심리적 가격 책정은 긍정적인 심리적 영향을 미치도록 고안된 다양한 전술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터미널 숫자 9(예를 들어, 9.99, 19.99 또는 199.99)를 이용하는 가치 태그는 가치 요소를 신호하고 구매자 예약 가치 바로 아래에 있는 항목을 전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중국 사회에서 가격은 일반적으로 구형 숫자이거나 일반적으로 운이 좋은 숫자입니다. National Retail Federation은 또한 후원자가 일반적으로 옷을 구입하고 교수진이 자녀를 위해 제공하는 휴일 쇼핑 뒤에 두 번째로 오는 소매 업체를위한 학교 간 구매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당신의 목록에 항목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트 아이콘을 수도꼭지에 넣기 만하면 거래를 놓치지 않도록 가치있는 방울을 경고합니다. 번들이 어디에 있고 언제 도착하는지 알 수 있도록 실시간 추적 및 공급 알림을 받으십시오. 원스톱 모니터링은 YouTube에서 판매하고 Shopify 관리자의 다른 모든 것과 함께 판매 및 성능을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설정을 사용하여 광고에 표시되는 장소를 특정 위치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판매 국가에 대한 여러 캠페인에서 동일한 제품을 홍보할 때만 이 설정을 조정하려고 합니다. 캠페인 우선 순위는 캠페인에서 상품이 중복될 때 사용할 수 있는 마케팅 캠페인 예산을 결정합니다. 홍보할 제품이 있는 판매자 센터 계정을 선택합니다. 여기에서 계정을 보지 않는 경우 먼저 Merchant Center와 Google Ads 계정을 연결해야 합니다. 캠페인을 만든 후에는 판매자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그의 가장 인기있는 총 판매 방법 중 하나는 이 개인 주택이나 임대 복도에서 광범위한 상품 진열장을 개최하여 더 높은 수업을 초청하는 것이 었습니다. 영국에서는 소매업과 쇼핑에 대한 중세의 태도가 역행했다. 소매업자들은 단지 상품을 재판매한 결과로서, 더 싸게 사고 더 비싸게 팔면서, 국가 계좌를 포함한 가치를 제외하고, 사기꾼들보다 나을 것이 없었다. 여기에 소매상들의 사리사욕과 더 비윤리적인 관행에 대한 고려가 더해졌다. 사치품에 대한 지출에 대한 태도는 또한 국가 계정을 자극하는 데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품목을 수입하고 가치있는 토착 제조업체의 확장을 방해했기 때문에 비판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