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은 모두 당신이 끌어 들이고있는 사람으로 시작됩니다. 만약 당신이 낮은 품질의 추종자를 가지고 있다면, 확실히 두 가지 문제 중 하나가 일어난다. 물론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고품질의 콘텐츠 자료가 공유되기를 원할 것이다.
즉, 대상 고객이 온라인 상태일 때 고유한 시간에 제출하면 콘텐츠 자료를 볼 수 없을 수 있습니다. 물론,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은 전체적으로 귀하의 회사 계획에 적합하기를 원합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발전하기 위해 필요한 방법에 대한 전략적 목표를 설정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목표는 중요한 기업 목표를 보완해야합니다.
IFTTT는 배우기 쉽고 가벼운 자동화에 적합하지만 Zapier는 자동화를 새로운 https://ko.wikipedia.org/wiki/카카오 친구 늘리기 차원으로 끌어 올리려는 비즈니스를위한 훌륭한 장치입니다. 추가 보너스로 Zapier는 이 목록에 있는 많은 악기로 멋지게 연주합니다. 브랜드, 상품 또는 경쟁업체에 대한 언급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합니다. 소셜 미디어 홍보는 온라인 세계에서의 성공에 중요하지만, 게시물을 예약하는 행위는 매일 아침 침대에서 튀는 근거가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인스타그램에 인용문을 게시하는 것은 참여를 유도하는 효율적인 방법이지만, 페이스북에서 인용문을 게시하는 것은 유사한 성취를 보장할 수 없다. Facebook에 링크를 게시하는 것은 빠르고 간단하지만 Instagram에 연결하려면 포스터와 소비자 각각에 대해 많은 추가 단계가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상호작용을 해야 한다면 소셜 미디어 기법을 갖춰야 한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조직을 마케팅하려는 경우 소셜 미디어를 광고에 가장 성공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광고 기술을 원합니다. 당신이 공식적인 기술을 적어두든 말든, 아래에 나열된 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더욱 전략적으로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한 몇 가지 제안들이다. 다음은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비즈니스 도구의 개요입니다.
Facebook Ads Manager를 사용하면 Facebook, Instagram 및 Facebook의 제휴 파트너 웹 사이트에서 이러한 개인에게 매우 집중된 광고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일주일에 그렇게 많이 출판하면 사람들이 눈치 채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 후 몇 주 동안 사라집니다. 그것 때문에, 당신은 단순히 군중 속에서 길을 잃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모든 사람들이 하나에 동의할 때쯤, 우리는 더 이상 소셜 미디어에 대해 논의하지 않을 것이다 카카오 친구 늘리기 . 그것은 사라지지 않을 진화이지만, 다른 새로운 매체와 진화로 합쳐질 것이다. 소셜 미디어는 행동, 사회, 기업, 심지어 문화와 관련하여 촉발되거나 가속화된 수정에 의해 정의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 가장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채널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의 제품이 인플루언서에게 보여지고 그룹에서 눈에 띄게하려면, 당신이 만든 그룹과 오랜 관계를 설정해야합니다.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사진과 이야기를 좋아요, 클릭, 방문자로 전환하여 당신의 총 매출과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충성도를 높이는 방법이다.
Biteable 설문 조사에 따르면 기업의 60 %는 비디오를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고 비디오를 사용하는 기업가의 94 %는 향후 몇 년 내에 계속 사용할 계획입니다. 귀하의 상품이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되기를 원한다면, 귀하는 아마도 그것을 활용하고 귀하의 개인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사용해야하는 소셜 콘텐츠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많은 테스트와 시험 문제를 필요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