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인스타그램에 인용문을 게시하는 것은 참여를 이끌어내는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페이스북에서 같은 일을 하는 것은 비슷한 범위를 보장할 수 없다. Facebook에 링크를 게시하는 것은 빠르고 간단하지만 Ins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ns-pro.net tagram에 연결하려면 포스터와 소비자 모두에게 몇 가지 추가 단계가 필요합니다. Pinterest는 전자 상거래 영역에 잘 어울리고 플랫폼에서 볼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개념에 종사하는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Pinterest 고객의 75 %는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개인 중 55 %와 비교하여 신제품에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당신의 프로필에서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은 결국 시작에 불과합니다, 무리를 만들고 http://sns-pro.net 개인이 가입하는 것은 그들이 상호 작용할 것이라는 보장이 아닙니다. 당신은 또한 그들이 말하게 하고, 대화를 장려하고, 공동체의 느낌을 배양하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
고맙게도, 각 플랫폼에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계획하는 시대는 끝났다. 올인원 소셜 미디어 관리 소프트웨어 Sprout Social은 참여, 출판, 분석 및 그룹 협업 도구를 제공합니다. 스모는 당신의 광고 전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용한 방문자들과 소셜 미디어 도구들을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와 가장 관련이있는 것은 소셜 공유 기능입니다.이 기능을 사용하면 사이트의 손님이 소셜 미디어에 콘텐츠를 공유 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공유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사진이 Pinterest에 잘 어울리는 특별한 형식을 원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플랫폼이 디지털 세계에서 발판을 마련함에 따라, 나이든 인구가 플랫폼으로 멋지게 몰려들고 있다.
금요일에 직장에서의 행복한 시간, IPO 축하 행사, 심지어 혼자있을 때 행동하는 방식을 보여주십시오. 우리가 이미 언급했듯이, 잘못된 것을 홍보하는 것은 Reddit에서 중소기업을 도울 수있는 대안으로 손상 될 수 있으므로 자신이 무엇을 얻고 있는지 먼저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거대한 아웃도어 기어 소매 체인점의 CEO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Reddit에 대한 AMA를 시작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매일 출판할 무언가를 찾기 위해 허둥지둥하게 될지도 모른다. 이러한 특성의 대부분은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즉각적으로 타겟팅되거나 직접적으로 타겟팅되지 않을 수 있지만, 추가로 적어두면 내가 공유 할 수있는 콘텐츠 유형을 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최고의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볼 수 있는 가능성을 확장하기 위해 추가 개인에게 연락하라. 당신은 인상/접근, 좋아요, 공유, 언급 또는 실제 특정 사람이 당신의 제출물을 본 다른 표시를 사용하여 이것을 측정할 수 있다.
미지의 바다로 모험을 떠나듯 스타트업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을 수행해야 한다.
따라서 신생 기업은 주로 테스트된 결과를 기반으로 가설을 세우고 테스트하고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공유 할 매력적인 새로운 게시물을 찾거나 주로 제대로 수행되는 것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개념을 찾을 수 있습니다. 10년도 안 되어 소셜 미디어는 우리 삶의 중요한 부분으로 변했다. 당신이 클럽 사진을 공유하기 시작한 플랫폼은 그 이후로 어린이 사진과 당신의 엄마에 의해 점령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