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매우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카카오 친구 늘리기 시각적이고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상대할 필요가 없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을 가질 수 있다면, 핀터레스트 광고는 당신의 해결 카카오 친구 늘리기 책이다. 그러나 성별에 관계없이 Pinterest는 개인이 상품을 구매할 수있는 뛰어난 플랫폼입니다. Pinterest는 사용자가 원하는 틈새 시장에 상관없이 시장에 진입 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IHOP의 핫케이크처럼 플랫폼에 몰려 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시청자에게 숙박 이벤트에 대한 항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컨벤션에서 수다를 떨고 있다면, 무대에 설 때 스냅 사진을 몇 장 찍어서 팔로워들과 공유하라. 플랫폼에 광고를 내보낼 생각이라면 진지하게 따뜻하게 대꾸할 준비를 하라.
그러나 일년 내내 전략을 조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하지만 고객들이 당신의 시계에 맞춰 일할 거라고 항상 기대할 수는 없다. 적시성은 정보원이 없거나 소규모 팀의 절반일 때 높은 순위를 차지한다.
비즈니스 경쟁자 중 몇 명을 식별 한 후에는 Sprout에있는 것과 유사한 공격적인 평가 도구를 사용하여 곧 경쟁자의 성과를 개인적으로 검토해야합니다.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시작하기 전에 경쟁자가 무엇인지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마케팅 캠페인당 클릭 수를 추적하는 것은 무엇이 호기심을 유발하거나 사람들이 구매하도록 장려하는지 아는 데 필수적이다.
참여를 위해 게시하는 가장 효과적인 시간을 활용하는 것은 분석에서 수집할 수 있는 정보입니다. 그런 다음 조직은 얻을 수 있는 게시 도구를 사용하여 미리 게시물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뉴스 주기가 빠르게 치닫기 때문에 콘텐츠의 적시성도 필요하다. 소셜 미디어를 광고에 사용하는 것은 비즈니스 및 기타 광고 프로그램 목표와 밀접하게 일치해야합니다.
하나의 게시물로 여러 대상을 추적하기 위해 자신의 콘텐츠 자료 형식을 어떻게 개발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그러나 웹사이트와 광고 커뮤니케이션에서, 그것은 소비자들이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외모를 찾아볼 수 있게 해준다. 이 사진들은 사용 가능한 Shoppable Instagram 앱 중 하나를 사용하여 Fashion Novas 개인 Instagram 계정 또는 소매업체에서 공유된다. 시청자에게 질문을 하거나 “항상 늦는 좋은 친구를 태그하라”에 해당하는 응답을 유도하도록 요청하거나 잠재 고객으로부터 얻은 일반적인 질문에 답하십시오. 한 게시물이 브라우저의 타임라인에서 확인한 완전한 다양한 인스턴스. 클릭 스루와 밀접하게 연결된 이 측정 기준은 누군가가 콘텐츠 자료를 클릭하는 다양한 횟수를 나타냅니다.
가장 중요한 사이트를 결정하고, 시간을 투자하고, 독창적 인 콘텐츠를 미리 만들어 그룹과 시간을 희생하지 않고 클릭 수를 늘리고 콘텐츠 기술에 집착하십시오. 이제 당신이 집중해야 할 사람과 제품을 홍보해야 할 장소를 결정했으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위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강력한 소셜 미디어 아이디어 중 하나입니다. 콘텐츠의 결과는 실제로 Facebook, Instagram, Pinterest 및 기타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에서 소셜 미디어 광고의 통화입니다. Pinterest 마케팅에 전적으로 집중하든 Facebook 방법에 중점을 두든간에 프로필이 전략의 대상이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사의 기업과 판매는 가시적인 콘텐츠 자료를 최적화하고, 웹 로그 게시물을 사용하고, 심지어 영화를 사용하여 청중에게 성공하는 것과 같은 최적화 방법을 사용하여 방문자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설계되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아마도 광고 기법에서 가장 비용 효율적인 부분일 것이다.
계획되지 않은 내용물은 순간적인 개념, 즉 자발적이고 전술적인 반응이다. (Cramer, 2014, p. 6). 콘텐츠는 트렌드가 될 수 있고 의도적인 콘텐츠 경로를 택할 시간이 없을 수 있다.
계획되지 않은 내용 자료는 산발적으로 게시되며 일정/날짜/시간이 정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 자료의 문제는 법적 문제와 발송되는 메시지가 그에 따라 비즈니스/브랜드를 나타내는지 여부를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조직이 너무 서둘러 Tweet 또는 Facebook 메시지를 보내면 회사는 의도하지 않게 일부 쇼핑객을 멀어지게 할 수있는 무감각 한 언어 또는 메시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시청자들의 범위를 곧 넓히기 위해 주로 해시태그를 기반으로 한 바이러스 캠페인을 만들 수도 있다.
진정한 관심을 끌기 위해서는 청중의 최대 참여 시간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특별한 이벤트와 지글지글한 뉴스는 또한 사람들이 찾고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는 추가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우리의 관습적이고 심층적 인보고 조치에는 소셜 미디어 성과에 대한 전체 개요를 제공하는 소셜 미디어 캠페인 리뷰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