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로 투자하는 것 https://ko.wikipedia.org/wiki/http://turnerncal.com 은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을 때 다른 사람들이 팔고 팔 때 당신이 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2000년의 기술 호황기 동안, 개인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열광적으로 매수할 때 그들의 기술 주식을 팔았던 특정한 사람이었다. 마찬가지로, 실제 아시아 독감이 보고 있는 아시아 주식을 산 사람은 – 쉽게 볼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많은 사람들이 개인 대출 회사인 것을 샀기 때문이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하고 당신의 구매, 협상 및 판매 기술이 냄비에 갈 수 있도록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될 수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 기능을 인수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유형이나 유형을 http://turnerncal.com 결정하면, 당신은 정말로 자신의 부동산 투자 경로를 설계하기 시작합니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기둥, 레이블이 붙은 책, 사람들 및 기타 전략을 생각해냅니다. 계획은 세 개인 모두를 수반합니다.

나는이 사고 방식의 예로서 비유를 사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이 비유는 내가 워크샵에서 얼마 동안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많은 기간과 노력이 중요한지에 대한 애착 사이트를 증명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충분한 사람들이 충분히 헌신적이지 않다는 것이 될 것입니다. 그 후에 당신은 주식을 구입할 것입니다. 단지한 번에 조금씩 투자하기 때문에 저축하고 투자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이 저축한 것을 버리고 소비하려는 유혹이 없습니다. 당신은 이미 그것을 투자했습니다.

판매의 당신의 오프 시대를 유지 점심 휴식, 하루의 끝, 그리고 판매에서 하루의 다른 두 섹션은 주요 항목입니다 사람들이 잠 들어 있고 종종 그들의 코 밑에서 liens를 잡아. 또한 하루의 끝에 점원에게 성장하고 여기에 더 이상 판매를위한 대안이 있는지 묻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투자자가 많은 유치권을 구입하고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모든 전문가에 투자 할 수 없습니다. 카운티는 이것들을 다시 경매하지 않을 것이고 10을 초과하는 9번은 가장 높은 비율의 이자 금액으로 당신을 위해 카운터를 통해 당신에게 팔 것이다.

즉 :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부동산을 사기 위한 100 가지의 창의적인 해결책을 깨닫습니다. 그러나 나는 불충분한 광고 결과, 콜드 콜링, 수백 명의 고의적인 무관심한 사람들과 이야기하기, 막 다른 골목과 같은 것들을 겪어야 합니다. 나는 심지어 동기 부여가 있는 사람과 이야기할 기회를 얻기도합니다. 목표는 당신이 동기를 부여하고 목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두 가지 주요 목표만 가질 수 있습니다 : 자녀를 보내십시오. 대학에 가서 은퇴하고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목표와 같은 편안한 필요 하지만 순전히 이기적인 목표를 던져라. 언젠가 유럽에 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당신은 산속에 잠재적으로 선실이 있는 어떤 보트를 원할 것이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저축에 필수적인 것을 적어라.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위해 저축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따라서 투자를 시작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우선 투자는 단순히 전화를 걸어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어 이미 주식이나 채권을 사고 싶다는 것을 알게해야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래서 단순히 1 페니를 투자하기 전에 투자로 실현하고자하는 사람을 생각하십시오.

간단한 대답은 무역과 투자 모두 독점적 인 육체적 인 노력이되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이 시장을위한 모든 움직임에 대해 진정으로 취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전략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월 현금 유출액을 추가하십시오. 매월 지출 및 대출 상환을 포함하여이 금액을 12로 나누어 보험료 및 자녀 학비 (있는 경우)에 대한 연간 평균 지불액을 산출하십시오.

거래 주식을 창출하고 싶다면 낭비의 질을 더 많이 배우십시오. 이러한 의미에서 책과 같은 다양한 리소스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으며 많은 경우 온라인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과 인터넷은 때로는 산업을 주류로 이용할 수 있게합니다. 공개 컴퓨터는 거래 주식에 투자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고 쉬운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시장과 회사 뉴스는 거의 그 장소에 있습니다. 인터넷은 막대한 수의 투자자를 주식 시장에 데려 왔으며이 그룹은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합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투자자는 취미 시장 플레이어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파트 타임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투자를하는 것과 같은 시간, 노력, 배려 및 전문성을 일반적으로 보류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투자 시뮬레이션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주로 정직한 주식 필드를 기반으로 가상 화폐 시장에 가상 화폐를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도구를 활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투자의 다른 종류를 이해하고 약간의 돈을 잃을 실제 위험없이 위험을 평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