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제휴 마케팅은 추가 지원을 고용하지 않고도 수익을 크게 확장 할 수있는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현재 작업이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소득을 창출하는 동안 현재 고객에게 새로운 상품을 소개하고 추가 제품에 대한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평가, 블로그, 소셜 미디어, 웹 세미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기타 플랫폼을 통한 제휴 마케팅의 우아하고 쉬운 과정은 단순히 활용할 준비가 된 마케팅의 새로운 영역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이있는 경우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거의 모든 것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신체 상품, 디지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또는 심지어 회사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예약, 승차 공유 또는 여행 리조트 예약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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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가장 최근의 휴가 판매 수치를 한 눈에 보면, 계절성은 마치 성장하는 패턴처럼 보인다. Impact의 벤치마크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의 공통 주문 가치는 이전에 비해 블랙 프라이데이에 15%, 추수감사절에 20%, 사이버 먼데이에 23% 증가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제휴 파트너의 지불금은 이전 12 개월과 비교했을 때 2021 년 11 월 말 구매 시즌 동안 21 % 증가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2018년 초에 개편한 콘텐츠 자료 한 장에서 나온 것이다. 하지만 검색 결과에 나타나는 공개된 타임스탬프는 2016년에 이 2018년 정보를 쓴 것처럼 보이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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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사건의 제휴사에는 블로그, YouTube, TikTok 또는 다른 채널을 운영하는 방식으로 시청자가 있습니다. 그들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전에 사용하지 않았을 때조차도 상품을 추천하는 데 신뢰할만한 공급원이됩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첫 번째 유형은 부착되지 않은 또는 당신이 광고하는 제품의 틈새시장 내에서 아무런 권한이 없는 경우를 말한다.
종종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클릭당 지불 광고 캠페인을 하고 있고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고, 제품을 구입하고, 수수료를 받기를 바라고 있다.
이전의 기원에도 불구하고 이메일 광고는 여전히 온라인 마케팅 수익의 실행 가능한 원천입니다. 일부 제휴사는 판매자의 상품을 광고하는 데 사용할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시에, 당신의 동료들이 당신의 플랫폼에 가입하고, 그들의 프로모션을 관찰하고, 그들의 수수료 이야기를 평가하는 간단한 방법일 수도 있다.
이 과정의 궁극적인 부분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추가적인 협력적 파트너십을 만드는 것이다. 그것은 디지털 및 재래식 플랫폼을 위한 추가 채널을 수반한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또는 매장에서 교차 프로모션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공동 브랜딩 전략에서 웹 사이트에 섹션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또한 시청자가 당신이 홍보하는 상품에 관심이 있는지 여부를 측정하고 싶습니다.
관심 영역이 혼잡할수록 사이트 방문자와 전환을 경쟁하고 유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신 오피 화, 소문, 빈정거림이 넘쳐나고, 조언, 해킹, 성공담, 실패, 사례 연구, 그리고 잠잘 때 돈을 벌 수 있다는 보장은 끝이 없다. 그러나 청중과 함께 더 많은 신뢰를 쌓고 더 잘 봉사하기위한 접근 방식으로 취급 할 때 하늘은 한계입니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는 12 개월당 49 달러에서 999 달러까지 5 가지 가격 패키지가 있습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가격 책정 계층은 동료가 특정 잠재 고객에게 전략적으로 수많은 계획을 마케팅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듭니다. Wirecutter는 독자가 제휴 소매 업체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을 반환하지 않을 때만 커미션을받습니다. 그렇다면 와이어커터는 열등한 상품을 광고할 동기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