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및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하기 시작하기 전에 시청자를 이해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Redditors를 이해하면, 플랫폼은 당신이 포기할 수없는 훌륭한 마케팅 잠재력을 나타냅니다. Reddit은 다른 대학에서 유래 한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이며, 그것은 정말 특별한 것입니다. 사실, Reddit의 사용자는 스팸 링크 미끼 또는 보드에 홍보 링크를 덤핑하기 위해 당신을 맹렬히 공격 할 것입니다.
제러미 프래그런스 채널이 온라인 상점 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래그런스.원의 가시성을 확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이다. 페이스북과 같은 회사들을 위해 만들어진 소셜 채널은 거의 없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보다 시청자는 고도로 편집된 콘텐츠 자료보다 참여하고 조리되지 않은 영화를 선택합니다.
인구 통계 학적 데이터를 알고 소셜 채널을 따르는 사람은 좋은 시작 요소입니다. 각 소셜 플랫폼에는 개인 분석 정보가 있지만 여러 채널에서한 위치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다른 도구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마케팅 캠페인의 일반적인 성공과 실패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연결을 만들고 콘텐츠 자료 마케팅 잠재 고객을 성장시키는 간단한 기술입니다. 물론, YouTube는 비디오 기반이기 때문에 약간의 비디오 촬영 지식과 적절한 장비가 필요합니다. 적당한 온화함, 마이크 및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면 YouTube를 사용하여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고 리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완전히 다른 플랫폼이 완전히 다른 고객을 유혹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조직이 시장을 목표로하는 소셜 채널을 알면 위치 시간과 소스를 취할 채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효과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소비할 수 있다.
마케팅 팀은 또한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 자료로 일정을 채우고 문의에 응답해야합니다. 이로 인해 소규모 광고 팀이 SMM의 전체 기능을 활용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Twitter Ads를 사용하면 일정이나 탐색 탭에서 청중과 함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레지던트 비디오에서 브랜드 해시 태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홍보할 수 있으며 광고를 프리미엄 비디오 콘텐츠 자료와 페어링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들을 스토리로 꿰맬 때, 당신의 직원들은 당신의 목표 시장과 함께 추가적으로 성공적으로 연결되는 덧없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일관성은 소셜 미디어 광고를위한 모든 플랫폼의 핵심 부분입니다. 팔로워들은 당신이 동일한 엠블럼, 색상, 글꼴, 메시지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브랜드를 더 간단하게 인정할 수 있다.
첫 번째 오피가이드 는 모든 부문이 계획, 편집자, 브랜드, 법률 직원이 차례로 계획을 승인하는 곳입니다. 분야는 비즈니스의 차원과 철학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모든 부문이 로그아웃하거나 승인하지 않을 수 있는 24시간이 주어지는 곳이다.
시청자에게 어떤 기능이 있는지 계속 검색하고 새로운 콘텐츠 유형이나 게시 기회를 실험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Agorapulse 분석을 사용하면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가 어떻게 수행되고 있는지, 시청자가 언제든지 상승하는 방식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은 광고 대안을 제시하며, 구매자의 여정의 각 단계에서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춘 캠페인을 디자인하는 데 사용해야합니다. 일단 당신이 결과를 모니터하기 시작하면, 당신의 팀은 반드시 무엇을 만들거나 큐레이팅해야 할지 추측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대신 소셜 미디어 대시보드를 확인하여 어떤 주제와 어떤 형태의 콘텐츠 자료가 가장 잘 수행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목소리를 연마하면 채널에서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노출을 늘리십시오 • 제품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고 홍보하는 기술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들은 올지도 모른다. 그래서 지역사회가 브랜드 옹호자로 변하는 훌륭한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