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프 라인의 마지막 부분은 변환 또는 판매에 도달하기 전에 실제 피치 또는 판매입니다. 청중에게 제품이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에 대한 전문적인 결정을 내리기에 충분한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제품에 관하여 경청자에게서 진짜 질문을 가진 체재 웹 세미나를 접대 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 제품을 알려진 양으로 만들고, 시청자들이 그것을 위해 쇼핑하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더 쉽게 생각하도록 만든다.
블로거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샘플링한 다음 브랜드를 강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총판 력하게 홍보하는 완전한 평가를 작성하여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다시 유도합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 구축 덕분에, 당신은 결코 고객 도움이나 고객 만족에 관여해서는 안됩니다. 제휴 마케터의 전체 업무는 판매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판매자는 당신이 판매에서 당신의 수수료를 받은 후에 어떤 소비자 불만도 처리한다.
보다 복잡한 시스템인 리드 당 지불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주로 리드 전환을 기반으로 제휴사를 보상합니다.
이제 우리는 귀하의 브랜드에서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의 기초를 마련했으므로, 귀하의 프로그램을 눈에 띄게하기위한 몇 가지 훌륭한 관행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웹 사이트에서 동료 프로그램을 쉽게 검색하고 소셜 채널에 제휴 콘텐츠 자료를 다시 게시하십시오. 여러 계열사가 고객을 귀하의 방식으로 보내는 데 관여하면 누가 커미션을받을 것입니까? 이것은 그들이 구매하는 것보다 먼저 당신의 웹사이트에 누군가를 언급하는 최종 제휴사에게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여러 명의 동료들은 잠재 고객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 여러 번 갈 때 판매를 인상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라이브 행사 중 하나에 대한 초대장, 개인 Facebook 그룹 입장, Q & A 세션 및 다양한 총판 다운로드에 대한 보너스 번들을 추가합니다. 보너스를 추가하는 것은 여러 다른 동료가 동일한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눈에 띄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시간은 매우 가치가 있으며, 당신은 당신이 수익성있는 제품과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공급 업체에 지출하고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RAOK는 무작위적인 친절 행위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고 있으며, 그것은 확실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문제 중 하나이다. 대신, 예술적이 되어 여기저기서 작은 일화와 예를 공유하여 아이디어를 설명하고, 당신이 전달하려고하는 메시지와 관련된 진실한 이야기를 나누십시오. 첫째, 선택된 고통, 문제, 단점 또는 목표를 가진 대상 청중을 설정해야 한다.
그녀는 종종 산으로 가는 그녀의 후속 여행을 위해 짐을 싸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리고 가방의 종류에서 당신은 항상 그녀가 몇 달 동안 싸우고있는 절반 완성 된 책을 발견합니다. 아웃소싱 프로그램 관리 회사는 일반적으로 공식 및 임시 교육을 혼합하여 그룹 협업 및 브레인 스토밍을 통해 코칭의 대부분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회사는 또한 각 광고 직원을 선택한 비즈니스 컨퍼런스에 선적하려고합니다. 교육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심을 갖고 작은 인쇄물을 연구함으로써 실생활에서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이미 여러 광고주가 있는 제휴 네트워크에는 일반적으로 게시자가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