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프트 킹스의 우승 확률에서 상위 3개 그룹에게는 엄청난 이득이다. 현재 워리어스는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와 공동으로 선호하며, 각각은 +550에 앉아 있지만, 금전적 제약이 적은 것처럼 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엔트리 파워 볼 이기 때문에 이러한 확률은 향상 될 수 있습니다. 클립스는 큰 거래에 카와이 레너드와 폴 조지를 두고 있으며, 천만 파운드 이상을 버는 8명의 선수가 있다.

이제 그들은 사치세로만 2천1백만 달러를 받고 있어, 자유계약선수(FA)인 닉 바텀을 유지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 지난해 임금 상한선은 1억1200만 달러였는데, 이번 12개월 동안 최대 1억2360만 달러까지 치솟고 있는 겁니다.

올스타 브레이크 직후에 동부 표준시 오후 3시에 시즌 16 번째 목요일에 떨어질 준비가 되어있는 거래 마감 시간입니다. 이 날짜가 지나면 팀은 나머지 시즌 동안 게이머를 서로 바꿀 수 없지만 게이머를 서명하고 출시할 수는 있습니다. 주요 거래는 때때로 거래 마감 직전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날은 일반 관리자에게 바쁜 시간이됩니다. NBA는 2016년 4월 15 일에 30 개 팀 모두가 2017-18 시즌을 시작으로 공식 레크리에이션 유니폼에 회사 스폰서 상업 패치를 판매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스폰서 십 광고 패치는 Nikes 엠블럼 반대편 유니폼의 왼쪽 입구에 나타나며 생산자 엠블럼이 NBA 유니폼에 처음으로 표시되며 약 2.5 x 2.5 인치를 측정합니다.

76ers는 목요일 밤부터 자유계약선수(FA) 기간이 시작되면서 이번 비수기에 선수 명단을 크게 올릴 수 있는 힘을 갖게 되었다. NBA 무료 대행사는 목요일 저녁에 시작됩니다. 이것은 Sixers가 Grizzlies Philadelphia와의 거래에서 Melton을 구입하는 45 명의 흥미로운 게이머를 살펴본 것입니다. 베테랑 Danny Green과 David Roddy (No. 멤피스로 가는 23번 픽. 보도에 따르면 브래들리 빌은 계약 마지막 12개월을 탈퇴한 후 마법사들과 재계약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든은 필라델피아가 제임스 하든이 재계약 의사를 밝힌 후 필라델피아가 겸손하지만 중요한 추가를 할 수 있다고 보고했다. 보도에 따르면 스퍼스는 머레이를 호크스와 트레이드한다고 한다.

샌안토니오는 올스타 가드와 교환하는 조건으로 미래의 여러 드래프트 소지품을 상륙시킨다고 한다.

더 높은 문서를 가진 모든 시리즈의 직원은 1 라운드를 포함하여 홈 코트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리그 내에서 최고의 정규 시즌 기록 중 하나를 보유한 팀은 각 시리즈에서 홈 코트의 이점을 보장받습니다. 예를 들어, 2006년 Denver Nuggets는 44 개의 비디오 게임을 받았고 Northwest Division과 3 번째 시드를 획득했습니다. 그들의 상대는 47 엔트리 파워 볼 개의 비디오 게임을 받고 태평양 부문에서 2 위를 차지한 여섯 번째 시드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 였다. 덴버는 훨씬 약한 부문을 받았지만 클리퍼스는 홈 코트에서 우위를 점하고 5 위를 차지했다.

버리는 소매업자들이 불룩해진 재고를 없애고 인플레이션을 둔화시키며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추가적인 가격 인상을 철회하도록 자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워리어스는 케빈 듀란트 없이 2015년과 2022년에 우승을 차지했다. 결승전 첫 4 번의 여행에서 그린과 워리어스는 매번 르브론 제임스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 반대하여 제곱했다. 화요일, 그린은 JJ 레딕과 The Old Man의 Tommy Alter와 The Three Podcast로부터 캐브스와 비교하여 셀틱스와 싸울 준비를 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2015-16 시즌에 Warriors는 NBA 역사상 최고의 시즌 기록 인 시즌 73-9를 마쳤습니다. 그러나 캐벌리어스는 결승전에서 3 x 1의 적자를 극복하고 그 시즌 첫 우승을 차지했다. 2016-17 시즌에 Warriors는 FA Kevin Durant의 영입으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1998년 여름 시카고 불스 챔피언십 명단이 해체된 후 서부 컨퍼런스가 지배적이었다. 필 잭슨 감독의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와 그레그 포포비치의 샌 안토니오 스퍼스는 16 시즌 동안 13 개의 결승전을 치렀다.

자유계약선수(FA)가 내일 오후 3시 개장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소문도 미친 듯이 흘러나오고 있다.

북미 지역의 많은 주요 스포츠 활동 리그 중 하나인 NBA는 미국 내 TV 네트워크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NBA는 DuMont Television Network와 8 번째 시즌 인 1953-54 시즌에 계약을 체결하여 NBA가 전국 TV 방송사를 보유한 첫 해를 기록했습니다.

Nielsens의 조사에 따르면 2013년 NBA는 시청자의 45 %가 35 세 미만인 가장 어린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었지만 의심할 여지없이 메이저 리그 야구와 함께 시청률의 30 %만 차지하는 여성이 시청했습니다. 2014년 현재 시청자의 45 p.c는 흑인이었고 시청자의 40 %는 백인이었으며 백인 대다수의 시청자가 없는 유일한 북미 스포츠였습니다. 2017년 7월 6일, NBA는 자사 브랜드의 최신 버전을 공개했다. 그것은 대체로 동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