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7 년, 리그는 미국 농구 협회의 결성으로 새로운 외부 위협에 직면했습니다. NBA는 그 시대의 중요한 학교 스타인 카림 압둘 자바를 영입했다. 그러나 NBA의 득점 왕 인 릭 배리 (Rick Barry)는 Norm Drucker, Earl Strom, John Vanak, Joe Gushue 등 4 명의 베테랑 심판과 마찬가지로 A https://ko.wikipedia.org/wiki/겜블시티 파워볼 BA로 뛰어 올랐다. 물론 결승전 6차전에 앞서 6차전 클레이는 서부 콘퍼런스 4강 6차전에서 멤피스 그리즐리스를 향해 전달했고, 그 후 톰슨은 다시 한번 결실을 맺게 되는 별명을 완전히 포용하여 여섯 손가락을 토해냈다.

따라서 리그 최고의 정규 시즌 보고서 중 하나를 가진 직원은 모든 시리즈에서 홈 코트의 이점을 보장받습니다. 예를 겜블시티 파워볼 들어, 2006년 Denver Nuggets는 44 경기를 치렀고 Northwest Division과 3 번째 시드를 획득했습니다. 그들의 상대는 여섯 번째 시드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로 47 개의 비디오 게임을 얻었고 태평양 부문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덴버는 훨씬 약한 부문을 받았지만 클리퍼스는 홈 코트 혜택을 받았고 5 년에 시리즈를 받았다. 연방 수사 국 (Federal Bureau of Investigation)은 2007 년 7 월 19 일 베테랑 NBA 심판 팀 도나 기 (Tim Donaghy)가 지난 두 시즌 동안 집행 한 농구 비디오 게임에 베팅하고 그 게임에서 펼쳐지는 목적에 영향을 미치는 전화를 걸었다는 주장에 대해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2007년 8월 15 일, Donaghy는 조사와 관련된 2 개의 연방 경비에 책임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팀 던컨과 데이비드 로빈슨은 스퍼스와 함께 1999년 우승을 차지했고, 샤킬 오닐과 코비 브라이언트는 레이커스에서 3년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2000년대를 시작했다. 2004년 레이커스는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에서 5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패배하기 위해 결승에 진출했다. 1957년 신인 센터 Bill Russell은 이미 Bob Cousy와 Red Auerbach 감독을 지낸 Boston Celtics에 합류하여 13 시즌 동안 11 개의 NBA 타이틀로 프랜차이즈를 이끌었습니다.

NBA는 공식 팀 유니폼에 회사 스폰서 십 로고를 허용하는 최초의 북미 숙련된 스포츠 활동 리그로 전환할 것이며, 결승전에는 유니폼 제작자 로고가 직원 유니폼에 표시됩니다. 저지 스폰서 십을 발표한 첫 번째 팀은 StubHub를 돌보는 데 동의한 Philadelphia 76ers였습니다. 하원 정부 개혁위원회는 스테로이드 사용 및 다양한 성능 향상 약과 싸우기 위한 NBA의 조치와 관련하여

NBA는 1983년에 약물 테스트 프로그램을 시작했고 1999년에 그것을 상당히 개선했다. 1999-2000 시즌에는 모든 선수가 훈련 캠프에서 무작위로 테스트되었으며 모든 신인 선수는 정규 시즌을 통해 추가로 3 번 검사되었습니다. 1998년 여름 시카고 불스 챔피언십 명단이 해체된 후 서부 컨퍼런스가 지배적이었다. 필 잭슨 감독의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와 그레그 포포비치의 샌 안토니오 스퍼스는 16 시즌 동안 13 개의 결승전을 치렀다.

Center Wilt Chamberlain은 1959년 Warriors와 함께 리그에 진출하여 1960 년대의 지배적인 개인 스타가 되어 득점과 리바운드에 새로운 단일 게임 정보를 설정했습니다. 체임벌린과의 러셀의 경쟁은 미국 팀 스포츠 역사상 가장 위대한 경쟁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The Athletic의 Shams Charania는 Oklahoma City Thunder가 Lu Dort에 대한 190만 달러의 선택을 거절하고 제한된 FA가 되어 팀이 새로운 대처를 물물 교환할 수 있다고 평가합니다. NBA 내에서 목요일에 무료 회사가 문을 열며, 그룹들은 오후 6시에 협상을 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