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제품의 기준에 슬퍼하는 고객은 제품에 대한 불쾌한 평가뿐만 아니라 제품을 홍보한 제휴사에 대해서도 불쾌한 평가를 내릴 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겜블시티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결국 당신의 사업에 극도로 해를 끼칠 수 있다.
따라서 높은 점수를받은 제품으로만 작업하기로 선택하면 제휴사로서의 신뢰성이 향상되어 추천에 대한 잠재 고객의 신뢰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Hotmart 계정, 당신은 플랫폼에 입장하고 당신이 홍보하고자하는 제품에 대한 우리의 시장을 검색 할 수있는 위치에 있어야합니다. 어떤 제품이 관심 분야와 가장 관련이 있는지 결정하고, 달성하고자하는 시청자에게 더 나은 대안을 제공하고, 관리하기가 더 쉽습니다. 전략을 정의하고, 홍보할 제품과 채널을 선택하는 것 외에도,이 운동에 헌신할 시간과 얻고 싶은 결과조차도 당신만큼 많습니다!
나는 AWeber 제휴 수익에 만족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이후로 새로운 차원의 제휴 수익과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우리가 D-O-I-N-G 방법의 세부 사항에 들어가기 전에, 여기에 내가 어떻게 ConvertKit을 계열사로 판매하기 시작했는지에 대한 약간의 배경이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의 블로그, 당신이 시작하는 팟캐스트, 비디오, 또는 위의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일지도 모른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어필한다면, 등록하고 당신의 수락에 대한 확인을 기다리세요. 그런 다음 이 시스템이 제공하는 사용자 지정 링크를 포함하여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하십시오. 이 링크들은 고객 중 한 명이 구매 주문을 할 때 모니터하고, 당신은 적은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제휴사는 추천 고객에게 첫 달부터월 비용에 대해 20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수수료는 29 달러에서 299 달러까지 다양합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홍보 활동을 돕기 위해 마케팅 자료에 접근할 수 있다.
후원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제휴사는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 마찬가지로 AffStat에 따르면 계열사의 42 %가 1×10 제휴 프로그램에 속해 있다고보고되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온라인 구매의 일반적인 증가와 벽돌 소매의 감소와 일치한다.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그들은 추가적으로 대체 수입원을 찾기 시작했고, 이러한 검색 경향을 낳았다. 2002년 12월 제휴 네트워크인 Commission Junction / beFree and Performics가 인터넷 광고에 대한 도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준수하도록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광고주와 동일한 목표 잠재 고객을 유혹하지만 경쟁하지 않는 관련 웹 사이트는 잠재적 제휴 동반자입니다.
항상 엄청난 양의 트래픽을 생성하도록 설계된이 웹 사이트는 수십만 명의 시청자를 구성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일부 잠재 고객이 Supermetrics를 사용하여 광고 지식을 중앙 집중화하고보고를 자동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당신이 상상하는 인터넷 기업에서 우수한 디지털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지속 가능하지 않은 브랜드와의 제휴는 당신에게 돈을 잃게 할 수도 있고 영원히 제휴사가 되는 것을 지연시킬 수도 있다.
제휴사 겜블시티 가되는 것은 노력에 투입하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발견하고자하는 기업가에게 여전히 실행 가능한 선택입니다. 시행착오를 겪을 수도 있지만 일단 방법을 익히면 소득을 창출할 수 있다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거의 없다.
이것은 당신이 홍보 할 수있는 세 가지 유형의 제품 모두에 적용되며, 나는 개인적으로 각각의 성공을 보았습니다. 결과 중심의 마케팅에서 전통적인 제휴 마케팅은 가장 확립 된 파트너십 유형 중 하나입니다. 제조업체가 주로 성공의 정의에 따라 작동하는 것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할 수있는 몇 가지 파트너십 마케팅 채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제휴 광고는 의심할 여지없이 성능 기반 온라인 광고의 가장 초기 형태 중 하나입니다. 90 년대에는 트렌디한 인터넷의 새벽에 조직과 개인이 웹 사이트와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구글이나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이 이 콘텐츠 자료를 찾고 탐색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들자, 광고는 영원히 수정되었다.
사업을 시작한다는 것은 제품, 직원, 도구, 고용 등에 대한 선불 비용을 발생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잘 안 되더라도 시간과 약간의 돈만 낭비하면 된다. 다른 사람들의 레이더에 포착해서 당신을 위해 마케팅을 하게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