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우수한 자동화 장비의 거대한 기록에서 악기의 개인 제품군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온보딩을 쉽고 빠르게 만들고, 문제를 해결하여 지불금을 처리하며,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실시간 보고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파트너쉽 프로그램과 관련된 모든 것을 하나의 민첩한 플랫폼에서 관리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사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이라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궁금할 것이다.
미국의 경우 온라인 마케팅 지출은 2022년까지 82억 달러로 2017년 54억 달러와 비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당신이 그것을 보는 어떤 수단, 사업은 성장하고 번성하고 있으며, 이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입을 창출 할 수있는 충분한 대안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돈, 돈, 돈 | 제휴 마케터를위한, 수입을 얻는 것이 중요한 목표입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구매할지 정확히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 당신의 자신과 시청자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당신이 제휴사로 홍보하고 있는 제품들을 “언박스”하라. 그리고 선택된 단점에 대한 최선의 해결책 중 하나가 제휴 제품이 아니라면, 음, 그것은 당신이 청중에게 홍보해야하는 것입니다. 현재 노트에서 Teachable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공유했지만 비디오의 주요 기능은 링크를 홍보 오피가이드 하는 것이 아니라 청중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었습니다.
SEOis는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페이지를 최적화하여 과도한 순위를 매기는 것입니다. 둘째, 광고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면 사이트 방문자가 멈 춥니 다. 유료 방문자 마케팅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에 대해 분별력을 가져야합니다. 이제, 당신이 주요 콘텐츠 제작자가 되려면, 당신이 흥분하고 있는 것을 선택하라. 아마 유튜브 동영상보다 블로그에서 더 많은 클릭을 받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진행될 대부분의 사례는 블로그를위한 것입니다.
이것이 제가 여러분에게 이 팁을 먼저 드릴 필요가 있었던 이유입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이 시간이 걸릴 것들을 예상하고, 여러분의 그룹과 그 이웃의 신뢰를 구축하는 것에 먼저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는 제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22 가지 아이디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합리적으로 일반적인 관행이며, 따라서 내가 왜 제휴 순 마케팅이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다. 그러나, 당신이 참조하는 사람이 소프트웨어에 대해 지불하는 월간 요금의 일부를 얻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월별 수익에서 딥을 볼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개별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상관없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음가짐을 당신의 청중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것을 공유하는 것에 대한 즐거움으로 옮겨야 한다.
종종, 사람들은 청중들 앞에 제품을 내놓을 때가 되면 소심한 것으로 판명된다.
돈의 전성기에, Shopify 계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청중에게 홍보하기 위해 무료 Shopify 콘텐츠 자료 외에도, 당신 자신의 Shopify 소매업자에 대한 우선적인 도움을 받는다. 이것은 빠르게 제공되며 서비스는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추천인이 구매 주문을 쉽게 할 수 있다.
매월 기본 플랜에 가입하는 100명의 고객을 언급하면 매달 580달러를 예고한다.
월 15달러에서 1,200달러에 이르는 계획들로, 그 지불금은 상당히 상당할 수 있다.
HubSpots의 임무는 수십만 개의 조직이 더 잘 발전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 브랜드는 10만 명의 팔로어 이상의 영향력 있는 계정과 계속 협력하고 있다.
그것은 서비스 제휴사로 전환 하기 쉽고, 그것은 시청자가 특정 경험을 필요로 하는 필수 작업을 처리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두 번째 전략은 틀림없이 여분의 믿음을 구축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다른 제안을 많이함으로써 사람들을 혼란스럽게합니다. 제휴 가맹점에 직접 고용되든, 네트워크를 통해 고용되든, 당신은 지불 할 수있는 능력을 갖기 위해 신청하고, 인증을 받고, 특정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그러나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서비스 또는 제품 자체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관련 제품만 사용했습니다. 클래스의 권위자로서 제품을 홍보할 수는 있지만 주로 제품 또는 서비스 사용을 기반으로 특정 권장 사항을 작성하지는 않습니다. 후원자가 판촉물을 구입하면 제휴사와 판매자는 수익의 일부를 얻습니다. 그러나 낙담하지 마십시오; 인터넷의 모든 비디오 및 웹 로그가 파트너십 광고에 참여하거나 특정 호기심 공간에 집중하는 것은 아닙니다. 시청자가 당신의 전문 분야에 집중하거나 당신이 열정적 인 것에 집중하고 나머지는 준수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