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Google은 색인에서 대부분 컴퓨터로 생성된 많은 양의 중복 콘텐츠를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일부 광고주는 커미션을 가입 및 하위 파트너의 계층적 추천 네트워크에 배포하는 다단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실용적인 측면에서 게시자 A는 광고주와 함께이 시스템에 서명하고 추천된 방문자가 수행한 합의된 활동에 대해 보상을받습니다. 행동 / 판매 전략 당 비용은 추천된 방문자가 제휴사가 수수료를 받기 전에 광고주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전환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본질적으로 가장 신중하게 타겟팅된 방문자를 광고주에게 보내는 것이 제휴사의 가장 효과적인 이익입니다. 위험은 사이트 방문자를 마케팅 캠페인에 투입하는 제휴사에 의해 흡수됩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어떤 제품이 그들에게 이치에 맞는지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제품을 사용하고 잘 알고 있는 사람의 목적도 달성할 수 없다면, 당신의 청중이 이미 의식하고 존중하고 있기를 바란다. 또한 질문에 답하는 것은 나중에 질문을 받았을 때, 제품을 사용하는 즉시 답변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는 현실에 대해 개인이 진정으로 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심할 수 있게 해준다. 질문이 들어오면, 나는 사람들이 내가 홍보하고있는이 요소에 돈을 쓰는 아이디어에 정말로 편안하게 느낄 필요가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 대답하는 것이 빠릅니다.
제품이 잘 맞지 않는 것처럼 보이면,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고, 다른 것과 함께 가고 싶어한다.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을 사용하고 청중에게 추천할 자신이 있는 사람입니다. 그들은 제품을 사용한 결과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공급품이며 그 성능에 대해 말할 수 있다.
당신이 연결되지 않은 온라인 마케팅을 시도하고 결과에 실망했다면, 당신은 여분의 개인 오피가이드 적, 관계 구축 방법에 손을 시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낙담하지 마십시오. 웹상의 각 비디오 및 웹 로그가 파트너십 광고에 참여하거나 명시적인 관심 영역에 집중하지는 않습니다.
내가 깨어나자마자 커미션을 받는 것을 보는 느낌은 항상 매우 짜릿하다. 나는 당신이 잠자는 동안 돈을 벌기위한 모든 것이며, 제휴 웹 마케팅은 이것을 할 수있는 서사적 인 방법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얼마나 수익성이 있는지 단순히 이해하지 못하지만, 그렇게하는 사람들에게는 완전히 그것을 부술 것입니다. 특정 게시 또는 비디오가 시청자와 함께 공명하고 있음을 알게되면 OptinMonster와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어 제휴 판매를 확대 할 수 있습니다.
목표 시장과 그들이 먹을 가능성이 더 높은 콘텐츠 재료의 종류를 고려하십시오. 위험이 낮고 상대적으로 높은 ROI를 누릴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앱의 맞춤 정보를 사용하여 적시에 적절한 마케팅 캠페인에 에너지를 공급하십시오. 동료 프로그램에서 추출할 수 있는 추가 데이터가 많을수록 더 나은 결과를 위해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의 모든 이해 관계자는 향상된 최적화 및 데이터 추출을 통해 이익을 얻습니다.
일단 그들이 한 가지를 사거나 제휴사와 서비스 제공업체가 합의한 조치를 완수하면,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거스름돈을 받는다. 제휴 기업가들은 매우 넓은 우산 밑에 떨어져 있고 아마도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인터넷에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웹로그나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관찰한다면, 그들이 모델의 계열사일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현금을 벌기 위해서는 관련된 모든 사건과 그들이 연결에서 벗어나기 위해 서있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모든 기능과 그들이 잠재적으로 당신이 현금을 벌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아는 것은 제휴사로 시작할 때 중요한 첫걸음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 노력을 희석시키고 당신이 벌 수 있는 수입의 양을 줄이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선택권을 주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그것은 당신에게 반대하여 추가적으로 작용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진실하고 확신 할 때 온라인 마케팅이 가장 잘 작동한다는 생각을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볼 백만 달러짜리 질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광고를 전업 직업으로 연관시키든 아니면 측면 공연으로 연관시키든 의존할 것이다. 또한 등록하는 제휴 응용 프로그램의 수량, 도달 범위 및 집중하는 공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제품을 만드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창조적이거나 동반자 광고에 많은 돈을 투자 할 필요가 없습니다.
관련 제휴 마케팅은 단연 가장 수익성이 있습니다, 당신의 최종 결과로 제품에 관련 될 수 있습니다, 단지 당신에게 돈을 많이 만들 수있는 하나의 물건을 판매의 대용품으로.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제휴사를 찾으십시오 – 제휴사 네트워크가 도움이 될 수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