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상금 프로그램은 커미션을 더 많이 받아야 하는 동료들에게 적합하다. 당신이 결정할 수 없는 경우에, 당신은 둘 다 신청의 일부분이고 실험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블로거 또는 YouTuber와 유사한 제휴사가 총 매출 또는 마케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상품 또는 회사를 광고하는 수익 공유 광고 방법론입니다. 뒤집어서, 계열사는 광고 노력으로 인해 총 매출 또는 구매자 트래픽의 몫을 얻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Post Affiliate Pro를 사용하면 비즈니스가 동료 프로그램을 끝까지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동료들을 관리하고, 효율성을 추적하고, 홍보 용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리드는 고객을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발송할 때 생성되며, 일반적으로 “연락처” 양식을 작성하거나 전자책을 다운로드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순수한 작가가 아니거나 직접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돈을 쓸 시간이 없다면 언제든지 아웃소싱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많은 콘텐츠 자료 작성 서비스가 있습니다. 복잡하게 얽혀 있는 11페이지에 불과한 제휴 마케팅 부정행위 안내서는 제휴 마케팅 분야에서 수년간의 실제 경험을 통해 발견한 통찰력으로 가득 차 있다.
홈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리면, 당신은 당신이 탐색 할 수있는 서비스 또는 제품의 거대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보험, 오피가이드 스마트폰, 여행사와 함께 모든 종류의 상품을 홍보한다.
제휴 파트너의 상품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청중을 참여시키고 전환시키는 고품질의 콘텐츠를 통해 그것들을 홍보할 필요가 있다.
적절한 발로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여기에 나열된 네 가지 간단한 단계는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터가 되기로 결정했다면, 당신은 서열 내에서 당신의 집을 이해해야 한다.
그렇게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은 커뮤니티와 그룹에 가입하거나 만들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입니다. 제휴 광고 및 dropshipping은 제품의 마케팅 및 총 판매를 모두 포함한다는 점에서 유사합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에서는 제품을 구매자에게 배송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귀하의 수입은 주로 판매자가 귀하에게 지불한 수수료에 근거합니다.
예를 들어, 진공 로봇을 검색하여 몇 가지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부분에서는 이미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그런 아이디어를 만들어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하겠다. 예를 들어, ryrob.com의 Ryan Robinson은 매달 5개의 중간 수치를 만든다.
Outgrow 동료는 20 %의 수수료와 20 %의 반복 지불금과 함께 Outgrows 웹 세미나 및 Podcast에 등장할 수 있는 24/7 채팅 도움말 및 대안을 얻습니다. 판매 40일 이내에 30%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도록 그들의 상품 전부 또는 일부를 홍보할 수 있다.
HubSpot의 계획은 $ 50에서 30 일당 $ 3,000 이상으로 다양합니다. 그리고 구매자가 한 번에 여러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녀의 라이브 행사 중 하나에 대한 초대장, 개인 Facebook 그룹에 대한 액세스, Q & A 수업 및 다양한 다운로드와 함께 보너스 번들을 추가합니다. 보너스를 추가하는 것은 여러 다른 동료가 동일한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눈에 띄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서비스 제공자는 온라인 마케팅 방법을 고려하여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 판매 가치의 일정 비율을 제휴사에게 지불합니다. 다른 문구에서, 제휴사는 보상을 받기 전에 실제로 투자자가 제휴 상품에 현금을 넣도록해야 합니다. 파트너 및 제휴 기업가를 모집하는 몇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는 또한 모든 광고 직원을 자신이 선택한 비즈니스 컨퍼런스에 보냅니다. 교육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심사로 변화하고 작은 인쇄물을 학습함으로써 실생활에서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이미 여러 광고주를 보유하고 있는 제휴 네트워크에는 일반적으로 게시자가 많이 있습니다. 선택한 비용 종류는 우리가 관리하지 않는 추가 처리 시간 / 요금에 대한 주제가 될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디오 콘텐츠와 같이 방문자의 선호도에 잘 맞는 콘텐츠의 조합을 포함하십시오. 제품 비교 및 선물 안내서를 작성하여 시청자를 지도하십시오. 개인이 웹 세미나 또는 웹 세미나 과정에 등록하도록 광고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쓸 수 있는지 계산하십시오. 사람들이 광고와 함께 웹 세미나에 가입하게하는 것은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이메일 목록에 가입을 홍보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부드럽게 홍보하고 자연스럽게 오는 것은 당신이 제품과 관련하여 한 시간 동안 말을 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