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의 “a la carte”패션 선택은 고객이 타겟 고객과 이야기 할 수있는 능력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은 최고의 참여를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브랜드 이야기를 하는 데 전문가라고 주장하는 소셜 미디어 에이전시다. 그리고 그들은 결과 지향적인 사고 방식으로 그것을 하고 결과를 적절하게 보여줄 수 있는 분석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 광고를 처리하는 것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channelcan.com 뿐만 아니라 사내 직원에게 코칭과 관리를 제공합니다.
이런 점을 감안할 때 브랜드는 소셜 미디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민감해야 한다.
사회적 참여를 유도하는 것과 가장 넓은 의미의 고객이 상호 작용하는 방식, 그리고 브랜드, 산업 또는 계급과 관련하여 그들과 그들의 관계를 바쁘게 유지하는 것을 실시간으로 이해하십시오. 또한 잠재 고객은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상호 작용할 회사와 현금을 지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를 인간화하는 경향이 있으며 소비자는 제조업체가 관련성을 발견하도록 돕는 것을 선호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와 관련하여 가장 좋은 내기는 브랜드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 중 하나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를 인식하기 위해서는 전체 광고 그림 내에서 잠재적 인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 단계에 이르기 전에, 사람들이 기업과 맺는 상호작용은, 그들의 여정에서 사용되는 수준과 채널이 무엇이든 간에, 많은 접점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들은 직접적일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과의 개인적인 접촉 및 콘텐츠 자료, 웹 사이트, 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영업 담당자 등과의 상호 작용). ^ 또는 “친구들과 이야기하는 것”.
고의적인 콘텐츠에 대한 두 경로 모두 위와 같이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승인을 위한 기본 방법은 인증을 받기까지 72 시간이 걸립니다. 두 번째 경로는 상당히 짧을 수 있지만 허가된 부서에서 더 많은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는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는데, http://channelcan.com 이 곳은 전 세계적으로 57억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과 당신이 당신의 캠페인에 헌신해야하는 많은 시간과 힘을 설명 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이 원하는대로 검토하고 수정하는 살아있는 문서 여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목표, 도구 또는 계획을 더 잘 표시하기 위해 조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은 당신의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한 문서이며, 첫 번째 시도에서 정확하게 그것을 얻을 것이라고 가정 할 수는 없습니다.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숫자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언급했듯이, 그 숫자들은 당신의 독특한 목표와 일치하는 맥락에 놓일 필요가 있다.
오늘날 소셜 미디어에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왜 그렇게 많은 기업과 마케팅 담당자가 채널을 사용하여 상품을 홍보하고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Frye의 Instagram 계정은 수익성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훌륭한 사례입니다. – 매력적이고 뚜렷한 Frye는 ~ 200K 추종자를 고용하고 상품을 홍보합니다. 다양한 대상 고객을 즉시 확보할 수 있는 맞춤형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은 모든 비즈니스에 분명히 유리합니다.
사회적 증거는 잠재적 인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는 자석과 같습니다. 당신의 목표 청중들 사이에 도달 범위를 늘리십시오 • 의심 할 여지없이 고객을 발견하는 더 많은 사람들의 입장에서 모델을 얻으십시오. 발견에서 추적,보고에 이르기까지 모든 영향력있는 광고 요구 사항에 대해 한 곳을 입력하십시오. 콘텐츠 전략 검색 및 영감에서 추적 및 실행에 이르기까지 성공적인 콘텐츠 자료 시스템을 실행하려는 모든 도구를 얻으십시오.
평가 사이트와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전망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으로 기업의 의견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Blue Corona의 최첨단 모니터링 도구를 통해 사람들이 귀하의 조직에 대해 말하는 것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우리는 종종 블로그, 평가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귀하의 회사에 대한 새로운 언급을 온라인으로 모니터링합니다. 페이스북은 매달 26억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다.
10년도 채 안 되어 소셜 미디어는 우리 삶의 절반에 중요한 것으로 판명되었다. 당신이 클럽 사진을 공유하기 시작한 플랫폼은 그 이후로 어린이 사진과 당신의 엄마에 의해 점령되었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회사에서 목소리를 내는 것은 조직을 인간화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고객은 귀하의 페이지에 피드백을 게시하면 자동 메시지가 아닌 사용자 정의 응답을 받게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의견을 인정할 수 있다는 것은 귀하의 손님이 최상의 전문 지식을 제공하기를 원하고 목표로 삼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네트워킹을 통해 그룹은 새로운 방법으로 연결하고 온라인으로 입소문을 통해 확고한 뉴스를 전파하며 디지털 이벤트를 방송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이상의 시대에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