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사로 일한다고 해서 돈을 쉽게 벌거나 하루아침에 부자가 되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사전에 홍보를 위해 모든 제품에 대한 수수료의 가치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 제작자들은 모든 제품에 대한 제휴 수수료 점유율을 결정하며, 그들 중 몇몇은 결국 상당히 혜택을 받는다.

급진적이고 도움이 되는 데모를 만들면 데모 자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시청자들에게 이런 CTA를 퍼붓고 싶지는 않을 것이고, 데모에서 충분히 유용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여러 개 또는 두 개의 CTA를 통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우리가 D-O-I-N-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아트 G 전략의 주요 포인트에 들어가기 전에, 내가 얻은 방법에 대한 약간의 배경은 ConvertKit을 계열사로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는 NYT의 와이어 커터 섹션이 있습니다.이 섹션에서는 상품을 검토하고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부터 집에서 뜨거운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에 대 오피아트 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어쩌면 당신의 블로그나 당신이 시작하는 팟캐스트, 비디오, 또는 위의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일지도 모른다.

당신이 진행함에 따라, 당신은 당신의 상품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방법으로 시청자들을 돕기 위해 보완적인 상품을 추가할 수 있지만, 당신의 핵심 수익자를 알아내는 것은 중요한 첫걸음이다. 이 콘텐츠 소재 광고 기법은 제휴 프로모션 노력의 중추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많은 완전히 다른 상품을 홍보하지만, 또한 다양한 종류의 독자와 그들이 당시에 필요한 것에 따라 그들을 구성합니다. 그러나 조심하십시오 -이 방법은 단순히 분석에 시간을 투자하고 첫 번째 선택보다 추가로 체크 아웃하기 위해 상품을 구매하는 데 현금을 투자해야합니다.

WordPress와 같은 무료 플랫폼을 사용하여 인터넷 사이트를 만들고 더 이상 가치가없는 레이아웃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의 데이터를이 방법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참고 자료로 사용하고이 수익성있는 마케팅 채널에서 행운을 얻으려고 노력할 때 어떤 이벤트와 접촉해야하는지 자유롭게 생각하십시오. 물론, 당신은 또한 고객 지원, backlogs, 그리고 dropshipper로 다른 자극 전자 상거래 포인트를 돌봐해야합니다. 성취 가능성은 더 높을 수 있지만, 위험과 책임은 중소기업과 함께 발전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Facebook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 할 수 있지만 각 채널의 규칙에 맞게 광고를 조정해야합니다. 귀하의 웹 로그, 전자 뉴스 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하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동료 프로그램은 관심 분야 비즈니스와 적절하게 작동하며, 틈새 시장을 확보 할수록 더 좋습니다. 또는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시작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온라인 마케팅 회사와 협력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제품 배달, 당신은 단순히 제휴 프로그램 동반자를 정렬하고 커미션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