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과 회사를 미리 조사함으로써 잠재 고객이 건설적인 구매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제휴 상품의 실제 판매는 제품을 소유한 회사의 웹 사이트에서 이루어집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클릭할 제휴 링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공개한다면, 그 적절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다시 줄 수 있는 운동에 대한 좋은 요구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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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은 일반적으로 설립 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며, 그물에 집을 조각하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그것을 당신에게 맡깁니다. 불과 20년 전만 해도 기업들은 자신들의 모델이 성장할 것이라는 희망 속에서 라디오, TV, 인쇄 광고에 매년 1000달러를 썼다. 그들이 성공을 약속받았지만, 사실은 눈에 띄고 광고를 통해 현금을 버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려웠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다. 이 파이프는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에 가거나 귀하와 귀하의 브랜드에 소개 될 때 겪게되는 전문 지식 또는 “흐름”을 상징합니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서사시적인 출판물이 될 수도 있고, 단순히 시청자들에게 영화와 특별한 거래로 완성될 수도 있다.

나는이 전략을 사용하여 지금까지 많은 양의 상품을 판매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으므로 한 번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브랜드는 자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하이퍼링크가 있는 동료를 원하기 때문에 자신과 관련된 분야에서 인플루언서를 찾는다. 요가 회사와 건강에 좋은 요리법이나 집 개선 소매점과 장식 제안을 생각해 보라.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TUNE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원하는대로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고급 자동화 도구의 방대한 목록에서 개인용 도구 모 오피스타 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온보딩을 깨끗하고 빠르게 하고, 번거로움 없이 지불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실시간 보고를 받으십시오. 파트너쉽 프로그램과 관련된 모든 것을 단일 민첩한 플랫폼에서 관리하십시오.

서비스 제공 업체로 전환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여행을 시작하는 4 단계가 있습니다. 이메일을 보내고, 자신과 제품을 소개하고, 매출을 공유하는 공동 판매를 원하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주제와 관련된 멋진 제품을 찾고 해당 제휴 제품을 홍보하는 데 전념하는 완벽한 사이트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서 6 개의 수치를 만드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웹 사이트를 향상시키고 수익을 높이기 위해 아이디어와 전략을 사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