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위 https://ko.wikipedia.org/wiki/백링크프로 해 전체 사이트에 쉬운 탐색 웹 페이지를 포함하십시오. XML 사이트맵 파일을 작성하여 검색 엔진이 웹 사이트의 새 페이지와 업데이트된 페이지를 검색하고 모든 관련 URL을 주요 콘텐츠 자료와 함께 마지막으로 수정된 날짜로 항목별로 표시하도록 보장합니다. Googlebot이 웹 페이지를 크롤링할 때 중앙값 사용자와 동일한 방식으로 웹 페이지를 보아야 합니다. 최적의 렌더링 및 인덱싱을 위해 웹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JavaScript, CSS 및 이미지 파일에 Googlebot 항목을 항상 허용하십시오. 귀하의 사이트 robots.txt 파일이 이러한 소지품의 크롤링을 허용하지 않으면 즉시 알고리즘이 귀하의 콘텐츠를 올바르게 렌더링하고 색인화하는 방법에 해를 끼칩니다.
Yoast SEO는 귀하의 사이트가 최고의 기술 검색 엔진 최적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을 긍정적으로 만듭니다. 또한 웹 최적화 및 전체 가독성을 위해 콘텐츠를 최적화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검색 엔진은 특정 위치에서 수행된 검색에는 컨텍스트 결과가 필요하며 전통적인 SERP가 제공하는 링크 기록과 달리 실용적이고 목표 데이터를 제공한다고 인식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개발을 아직 채택하지 않았다면 사용자의 모바일 가젯에 대한 유용성과 콘텐츠의 전문성 향상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검색 엔진은 이미 봇을 통해이 데이터를 얻지만 사이트 맵은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모든 페이지가 나열되도록합니다.
검색은 종종 제조업체를위한 디지털 트래픽의 주요 공급이며 다양한 광고 채널을 보완합니다. 검색 결과에서 경쟁사보다 더 큰 가시성과 순위를 매기는 것은 뒷면 라인에 직물 인상을 줄 수 있다.
검색 알고리즘은 관련성이 높고 권위있는 페이지를 표시하고 고객에게 환경 친화적인 검색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요소를 염두에 두고 사이트와 콘텐츠를 최적화하면 페이지 순위가 검색 결과에서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추가 링크가 항상 더 나은 것은 아니라는 생각을 유지하십시오. 스팸 백링크프로 백 링크는 사이트에 긍정적 인 인상을주지 않으며 벌칙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SEO는 귀하의 비즈니스의 온라인 가시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므로 필수적입니다. 구글 벌칙은 인터넷 사이트의 등급에 영향을 미치는 불리한 벌칙 또는 결과입니다.
웹 사이트 설명 추가 – 검색 엔진 최적화 사이트 설명에 웹 사이트의 짧은 (문자), 관련, 읽기 쉬운 설명을 추가합니다. 이 텍스트 콘텐츠는 방문자가 찾고 있는 내용에 따라 검색 결과의 사이트 제목 아래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Google Ads는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내의 관련 웹 사이트에 광고를 표시하여 Google 검색 이외의 회사를 판매할 수 있는 옵션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GDN은 온라인을 통해 수천 개의 웹 사이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잠재 고객과 연결할 수있는 곳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내에서 작동하는 것은 이 정보를 검색 엔진에 제공하여 URL을 쉽게 검색하고 색인화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Google 검색 콘솔을 사용하여 신뢰할 수없는 사이트 또는 Google 알림에서 백 링크를 거부하도록 요청하여 백 링크 기회를 결정하기 위해 모델이 언급 될 때마다 알려줍니다. 그러나 개인과 관련된 콘텐츠가있는 사이트의 링크를 통해 오면 이러한 깨진 링크를 콘텐츠 자료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웹 최적화와의 차이점은 검색 결과에서 유료 및 무급 우선 순위를 구분하는 것으로 가장 쉽게 나타납니다. SEM은 관련성보다는 중요성에 중점을 둡니다. 웹 사이트 개발자는 검색의 기본 목록을 가장 많이 탐색할 때 가시성을 고려하여 SEM을 최대한 중요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2015년 11 월, Google은 검색 품질 등급 가이드 라인의 전체 160 페이지 모델을 공개하여 유용성과 셀룰러 네이티브 검색 경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핵심 문구가 함께 있을수록 주요 용어를 기반으로 순위가 향상됩니다. 2019 년 10 월 Google은 미국 내 영어 검색 쿼리에 BERT 패션을 적용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BERT는 자연어 처리를 향상시키기 위한 Google의 또 다른 시도 였지만 이번에는 고객의 검색 쿼리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링크 구축이 어려울 수 있지만, 그 결과는 방문객, 브랜드 인지도, 권위 면에서 실제로 보답할 수 있다.
링크 빌딩은 다른 웹 사이트를 귀하의 웹 사이트로 하이퍼 링크하도록하는 것을 다시 말합니다. 링크는 신뢰의 표로 작동하므로 권한이 높은 웹 사이트에서 백 링크를 얻으면 권한을 높이는 것 외에도 웹 사이트를 추가 방문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쇼 광고를 실행하는 특정 사이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이 성공하고자하는 사람들의 종류를 선택하고 Google 광고가 당신을 위해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온 페이지 및 오프 페이지 문제를 찾고 해결 방법을 제안하는 웹 사이트 감사 도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순위를 가장 높은 10 개의 검색 결과로 밀어 넣으십시오. 당신의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기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