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들은 그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click here 의 헌신적 click here 인 청중들, 특히 새로운 제품과 콘텐츠 자료를 먹어치우는 틈새 시장의 사람들과 계속해서 통치할 것이다. 셰익스피어가 쓴 것처럼 “당신 자신에게 진실하십시오.”라고 말하면서,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하여 이것이 결코 사실이 아닙니다. 당신의 능력, 누적된 능력, 학교, 배경, 취미, 관심사, 그리고 당신을 만드는 나머지 것들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것들은 당신이 눈에 띄고, 청중을 찾고, 제휴 웹 마케팅에서 탁월하게 도움이 될 수있는 것들입니다. 마이크로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많은 옵션을 가진 거대한 사이트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중소기업 및 틈새 시장에 적합합니다.
또한 Wix는 모든 언어의 배너 및 터치 다운 페이지를 포함한 링크 및 크리에이티브를 제공하여 사이트에서 링크를 쉽게 받아 들일 수 있도록합니다. 언급된 각 지불 고객은 평생 수수료 30%를 가져온다. ISpring은 eLearning 콘텐츠 제작 및 온라인 코칭을 위한 도구를 제작하는 국제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입니다. 그들의 주력 제품은 인터랙티브 온라인 과정, 퀴즈, 비디오 자습서, 롤 플레잉 및 전자 책을 만들 수 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저작 장치인 iSpring Suite입니다. Fiverr에는 Fiverr, Fiverr Pro (주요 브랜드가 신뢰하는 손으로 검증 된 전문 지식에 액세스 할 수 있음) 및 Fiverr Learn을 포함하여 자신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서 홍보 할 수있는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독특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맞춤형 추적 옵션을 원한다.
이 네트워크에 대한 승인율은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기회는 당신이이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승인을 얻기 위해 모델 새로운 것보다 훨씬 더 큰 제휴사가 될 필요가있다.
Affise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네트워크에 추가합니다 (현재 500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비즈니스를 확장하며 기존 제안을 추적하는 데 적합한 플랫폼입니다. 그러나 먼저 모니터링을 시작하면 콘텐츠와 기술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을 결정할 때까지 모든 것을 살펴보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받는 다양한 클릭 스루를 통해 돈을 받는다면, 그 지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용할 것이다. 그러나 구매 당 지불을 받으면 클릭 스루는 값을 매길 수 없지만 전환 가격 메트릭만큼 많지는 않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틈새 시장에서 잘 알려진 사이트를 찾고 동료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또는 단순히 “제휴사 + 귀하의 틈새 시장”을 검색하고 결과를 살펴 보십시오. 전략이 청중에게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어슬렁거리는가? 시청자가 당신을 믿지 않거나 믿지 않으면 수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귀하의 블로그, 전자 뉴스 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 웹 페이지에 손님이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하면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그냥 제품 페이지로 가서 제휴사 링크 공유를 클릭하면 돼. 사람들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수수료를 주는 링크를 얻을 수 있어.
SEO는 Google이 알고리즘과 순위 탱크를 수정하기 전까지는 훌륭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방법을 위쪽으로 실패할 예산이 있다면 유료 광고는 빠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그리고 심지어 유료 광고는 전환율을 높게 유지하기 위해 고정적인 관리와 집중이 필요하다. 실제로 이것은 Top 6 Digital이 제휴 수익을 30 % 연장하는 데 사용한 정확한 기술입니다. 언제든지 직감을 가지고 가는 것보다 데이터 중심의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것은 제휴 전략을 최적화하는 훌륭한 대안이다. 제휴 광고는 아무 노력 없이 엄청난 수익을 내는 것이 전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