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일부 창작자들에게는 메가 소매상들이 당신의 가장 좋은 선택이 아닐 수도 있다.

특정 모델 또는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온라인 마케팅으로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십니까? 모델 자체 또는보다 전문화된 상점을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모집 통해 더 높은 커미션과 전환을 볼 수 있습니다 총판모집 .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델과 개인적인 관계를 형성 할 수있는 기회가 추가로 있습니다. 제작자(“제휴사”)는 개인이 링크를 클릭하거나 코드를 사용한 후 회사의 제품을 구입할 때 수수료를 받는다.

입소문 광고에 대한 보상 친구, 고객 및 추종자를 홍보합니다. Exclusive Codes는 할당된 동료가 클릭 스트림 내에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각 보너스에 대한 보상을 얻을 수 있게 해주는 AscendTM 지출 할당 도구입니다. 동반자가 보상을 받기 위해 클릭 만하면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독점 코드는 팟 캐스트, 인쇄물, 라디오, TV 등에서 캠페인을 모니터링하는 데 귀중한 요소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이 수익성있는 제휴 기업가와 권위있는 가이드에게 기본 기술을 가르치기를 원하는 이유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이 있으며, 청중의 행동과 가장 잘 어울리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기 제휴 응용 프로그램에는 검색 동료, 평가 웹 사이트, 전자 메일 광고 패키지 및 쿠폰 프로모션이 포함됩니다. 제휴 광고는 판매를 원하는 웹 사이트와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우리는 CJ Affiliate 및 Impact를 포함한 소수의 제휴 네트워크를 테스트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전자레인지 전문가라고 생각해보자. 그리고 당신은 이전에 사용한 적이 없는 전자레인지를 홍보하고 있다.

당신은 그 브랜드의 전자레인지에도 능숙할 수 있으니 신뢰할 수 있고 관련된 공급자일 수 있지만, 그 전자레인지를 사용한 적은 없으니 걱정하는 마케터는 아니다. 제품 제작자는 본질적으로 제품의 광고에 관심을 가져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동반자 광고에서 들어오는 수익 분배를 최소화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편집 및 미디어 사이트, 뉴스 레터 및 블로그와 같은 게시자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대규모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가고 보호를 확대합니다. 우리 팀은 작가 성장, 캠페인 최적화,보고 등과 비교할 수없는 제휴 마케팅 지원을 제공합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150 년이 넘는 평생 동안 미국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카탈로그이며 전자 제품에서 옥외 거주 장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가젯을 성공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믿을 수 없을만큼 높은 커미션을받을 수있는 잠재력을 가진 강력한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제휴 패키지를 더 인식하려면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New York Times 회사인 Wirecutter.com은 소비자를위한 제품 권장 사항을 나열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와이어커터는 주로 소매업체와의 제휴 관계를 기반으로 수수료를 받는다. Shopify는 기업가가 소매 업체를 플랫폼에 소개할 수 있는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