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의 기능과 혜택을 구입하십시오. 시설이 다른 시설보다 조금 더 많은 요금을 부과 할지라도,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긴급 견인, 무료 셔틀 버스 서비스 또는 편의를위한 연장 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요금은 끊임없이 최선의 선택 방법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은 서비스 센터가 각 작업이 얼마나 오래 걸릴지 알아 내기 위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처음에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중고차리스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동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수동이 작업을 2 시간에 메모 할 때 4 시간의 노동을 기반으로 비용을 정당화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차고에서 유리하게 간단하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와 트럭에 올바른 냉각수가 필요합니다. 라디에이터 절대로 단순한 일반 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수은 이 상승하기 시작하면 자동차와 트럭이 과열되지 않도록 적절한 비율로 부동액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보통 50 가지 혼합이 효과가 있습니다.

정비사 또는 차고가 특정 종류의 자동차 및 트럭 수리 작업을 전문으로하는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차고는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수리에 중점을 둡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특정 종류의 차량에 중점을 둡니다.이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다루지만 요구 사항이 전문 지식에 포함되지 않으면 가장 효과적인 작업을 수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동차 권한 부여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자동차를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이 성취되고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점에 가져 가지 않고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작업하는 동안 귀중한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수리할 때 모든 사람은 자신의 편의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트럿과 충격을 바꾸는 것이 편안할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은 유체를 확인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이 두 사람 모두 자신의 차에 대해 뭔가를 발견함으로써 자신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브레이크의 오일이나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가 너무 뜨거워지면 금속이 발생합니다. 브레이크 패드의 자동차 자동 수리 마찰에 견딜 수 있어 브레이크 동력이 손실됩니다

당신이 당신의 브레이크에 도움이 필요할 때, 당신은 당신을 찢거나 나쁜 일을하지 않을 우수한 자동차 수리점을 찾기 위해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단지 경험이있는 공인 전문가에게 차를 가져 가야한다는 것을 확인해야합니다 더, 당신은 그들의 작업에 대한 일종의 보증을 사용하는 자동차 수리점을 발견해야합니다 기계공이 문제를 수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 할 수있을 때, 자동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해야하는 이유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사실이지만 그러나 우리가 전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는 수리 작업에 당신을 팔려고 시도할 수 있기 때문에 매번 정비사에게 의존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을 것입니다. 차량 상점에 이중 청구가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것은 정비사가 범죄자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성실합니다. 실제로 정비사가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더 많은 것을 판매함으로써 더 많은 것을 만들어 낸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에 문제가있을 수 있다고 가정하면 신속하게 체크 아웃해야합니다. 전문가들은 브레이크가 6 개월마다 점검되어야한다고 말합니다. 브레이크가 큰 소리를 내고, 삐걱 거리거나, 연삭하거나, 너무 낮게 감소하거나,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으면 자동차 자동 수리를 확인해야합니다. 브레이크 작동을 위해 많은 압력을 가해야 할 경우 브레이크를 고정해야합니다. 이러한 증상으로 인해 자신이나 다른 사람이 다칠 수 있으므로 조심하십시오. 브레이크 패드도 잠시 후에 교체해야합니다. 패드를 사용할 때 패드를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가 손상됩니다.

보증은 매우 중요 중고차리스 하므로 상점에서 자동차를 떠나기 전에 서비스 보증을 확인하십시오. 일부 상점에서는 30 일 보증을 제공하며 이는 불충분합니다. 최소 90 개월을 받고 시도해야하지만 6 개월 서비스 보증이있는 상점은 단연 최고입니다.

그러나 미리 약속을하면 유리 수리 작업과 같은 다른 차량 서비스가 밤새 걸릴 수 있습니다. 야간에 걸리는 이유는 접착제가 미끄러지지 않고 제자리에 고정되고 건조되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사고가 발생하여 앞 유리가 위치에서 나오면 더 큰 안전 문제가 될 수 있으며 자동차가 손상 될 수 있으며 운전 중에 느슨해지면 자동차가 손상되거나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큰 사고의 이유는 파편이나 자갈이 앞 유리에 딩 또는 즉각적인 거미 골절을 일으킬 수 있고 사고를 일으키는 것과 마찬가지로 전체를 산산조각 낼 수 있기 때문에 고속도로에서 특히 위험합니다

당신이 Yo에 들렀을 때 왜 그들이 이 자동차 수리점을 선택했는지 소비자들에게 물어보는 기회를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