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을 없애기위한 대출에 대해 생각하고, 그 후에 채권자와 합의를 협상 할 수있는 위치에 머물러 있습니다. 채권자로부터 얼마를 지불해야하는지에 대한 할인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신용 점수에 해를 끼치 지 않으며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부채 통합이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는가? 우선, 조합은 아무도 첫 번째 위치에서 문제를 일으킨 비용 루틴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후, 부채 조합은 모든 대출을 한 곳에 두는 단순한 물류입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믿는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모든 부채를 돌보는 대출은 종종 당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폰테크 이 처음에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부채보다 훨씬 비쌉니다. 보험 적용 범위, 숨겨진 비용, 모든 수리

1) 신선한 시작 당신은 보살 피는 모든 빚을 얻고,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 인 생활을 다시 만들 수있는 신선한 시작과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진정으로 그것과 같은 것은 전혀 없습니다. 그 불행을 모두 남겨 둘 수있는 능력이 있거나, 그렇게 훌륭한 선택이 아닌 것은 강력한 것들입니다. 빚에 대한 세금 부담이 없으며, 되돌아 볼 필요가 없습니다.

금융 의무 부채 통합은 개인이 단일 이자율로 하나의 부채를 해결할 수 있게합니다.이 비율이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신용 카드 이자율보다 낮으면 금융 의무의 전체 비용이 감소합니다. 금융 의무의 전체 비용을 줄이면보다 저렴한 상환이 가능합니다

이제 당신이 얼마나 많은 부채에 남아 있는지, 매월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는지, 그리고 얼마나 빨리 당신의 금융 의무를 결합해야 하는지를 이해하게 되었으니, 당신의 선택을 살펴볼 때가 되었다.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라면 주택 담보 대출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형태의 부채 통합일 수 있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대출 제공자에게 비용이 금융 의무 대출 금액에 포함될 수 있는지 물어볼 수 있다.

마찬가지로 평가를 받고 세금 공제가 가능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다.

금융 의무 조합 대출은 다른 대출을 갚기 위해 확보된 대출입니다. 무담보 채무 통합 대출을받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신용 불량을 처리할 때 금융 의무 조합 대출은 보호된 대출입니다. 이는 일부 소유가 대출의 담보로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기 또는 조합 대출의 마지막 지불 시간은 일반적으로 작은 규모의 지불보다 훨씬 길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즐기지 않는 한, 당신은 결국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지도 모른다. 고용주 인가를 위한 검사: 시장 협회에 속한 사업체와 함께 일하는 것이 당신에게 가장 이익이 된다. 신용 치료사들은 NFCC에 가입해야 하거나 AICCCA 채무 정산 사업은 A와 함께 가입해야 한다.

FCC IAPDA 이러한 협회와의 회원 자격은 그들이 실제로 사업에 잠시 머물렀다는 좋은 징조입니다. 이것은 회원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는 것을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신용 복구 작업을 스스로 해결하는 것은 어 폰테크 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좌절스러울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처하기 위해 과도한 것을 발견한다면, 부채 통합 회사들이 당신을 돕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채 통합 대출로, 당신은 감소 된 이자율의 결과로 지불을 줄일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새로운 대출은 설정된 대출 기간을 가질 것입니다. 이것은 터널의 끝에서 마지막으로 빛을 보게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부채 통합 대출은 5 년 이하의 기간을가집니다. 이는 대출 기간이 끝날 때 귀하의 책임이 완결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현재 채권자와 가진 재정적 의무와는 다릅니다. 상황이 변하지 않는다면 갚는데 몇 년이 걸릴 것이다.

많은 적은 비용이 지속적으로주의를 요구할 때, 금융 책임은 추적 및 현금 순환과 관련하여 다소 힘들어집니다. 카드, 차량 대출 또는 신용으로 이루어진 기타 구매는 실망 스러울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모두 다양하고 꽤 높은 이자율을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제 당신의 상환 계획을 세울 시간이다. 당신의 무담보 채무와 당신의 보호된 금융 의무를 분리하라.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우려를 구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잔액 이자율이 없는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당신의 청구 카드 빚을 통합할 수 있다.

따라서 조합에 가입하기 전에 부채를 지불하는 방법을 진지하게 고려하십시오. 비용 절감은 중요하므로 절약하는 모든 것을 대출 조합 지불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금융 의무를 결합하면 월간 지불액을 줄일 수 있지만 비용을 줄이고 추가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많은 개인들이 빚을 갚기 위해 이 회사들을 선택한다.

그들이 당신을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일을 더 쉽게 하는 동안, 당신은 여전히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