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을 관리하기 위해 웹 최적화 전문가로 고용 될 수있는 회사가 있지만 적절한 직원이있는 회사는 스스로 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인터넷에서 계속 업데이트되는 사용자는 웹 사이트에 대한 지속적인 검색 엔진 최적화 요구를 실행할 수 있는 위치에서 더 높을 것입니다. 최신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기업은 검색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잘 이해하고 전략을 변경하고 조정하는 과정에서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의 목표는 기본적으로 가장 신뢰할 수있는 소스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 웹 사이트가 있는 경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자세히 보기 URL이 비즈니스 카드, 레터 헤드, 포스터 등에 나열되어 있는지 확 자세히 보기 인하십시오. 또한 회사 웹 사이트의 새로운 콘텐츠에 대해 알리는 메일을 통해 반복되는 뉴스 레터를 고객에게 발송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 대한 설명 파일 이름 및 대체 속성 설명을 제공합니다. alt 속성을 사용하면 그림을 표시할 수 없는 경우 그림에 대한 다양한 텍스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 불필요한 링크를 만듭니다. 주제를 벗어나거나 링크된 웹 페이지의 내용과 관련이 없는 텍스트 내용을 사용합니다.

또 다른 시간 절약 WordPress 팁은 빠른 페이지 / 포스트 리디렉션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오래된 페이지가 새로운 페이지로 변형되어 종종 손상된 링크의 물결을 남기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이전 URL을 대량으로 추가한 다음 모든 페이지의 새 버전을 추가합니다.

검색 엔진은 항상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검색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알고리즘을 업데이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패스트푸드 체인점을 검색하면 보통 블록 바로 근처에서 결과를 볼 수 있다.

도시 이름을 키워드로 사용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만, 자신을 구석에 몰아넣지는 마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마치 지방의 권위자처럼 자신을 원하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스키마는 구글과 같은 많은 검색 엔진의 협력의 결과물이다.

넷 사이트에 대한 SEO를 수행할 때 이러한 지침을주의 깊게 따르면 많은 첫 번째 결과 중 가장 좋은 가능성 중 하나를 포지셔닝하여 트래픽과 수익을 증가시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검색 결과에서 더 많이 볼 수 있는 웹 사이트를 구성하는 방법으로 검색 순위를 향상시키는 것으로도 불립니다. 계속 업데이트 및 콘텐츠 자료 포함 –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면 종종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이 웹 사이트를 활기찬 웹 사이트로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콘텐츠 자료를 자주 추가하는 한 가지 방법은 블로깅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소셜 공유 사진 추가 – 귀하 또는 다른 사람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공유하는 경우 소셜 미디어에 소셜 공유 사진이 표시됩니다. 하나를 추가하여 전체 웹 사이트를 상징하고 각 페이지마다 하나씩, 모든 웹 로그 제출, 제품 및 이벤트에 하나씩 추가하십시오.

순위는 질문에 대한 검색 엔진 결과의 최종 다양성을 통해 위치 번호 0에서 시작하고 인터넷 웹 페이지는한 번에한 위치에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온라인 페이지의 등급은 연령, SERP 경쟁 또는 검색 엔진 자체의 알고리즘 수정의 최종 결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페이지의 웹 최적화를 향상시키는 방법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검색 엔진은 제목 태그, 키 구문, 그림 태그, 내부 링크 구조 및 인바운드 링크와 함께 부품을 찾습니다.

이러한 팁은 White Hat 검색 엔진 최적화, 검색 엔진에 유익한 허용 가능한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과 일치합니다. SERP에서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위치를 보장하기 위해 검색 엔진으로부터 신뢰를 얻어야 한다면 Google의 SEO 포인터를 따르십시오. 이는 단순히 검색 결과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이 아니라 Black Hat 웹 최적화라고하는 의심스럽고 품질이 낮은 콘텐츠와 싸우는 것을 의미합니다.